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 맛집 조개구이(가리비) 삼겹살 : 쪼개삼겹살 (쪼삼)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이번에는 제가 친구들한테 몇번이고 가자고했다가 다른거 먹고싶다고 계속 거절당하다
드디어 처음으로 가본 조개구이 삼겹살집이에요!!







- 쪼개삼겹살(쪼삼)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28-17 중원실업빌딩 1층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60 중원실업빌딩 1층
























들어가는 입구!

간단한 메뉴판과 수조에담긴 조개들♡






반응형




메뉴판!
가리비구이, 통전복구이, 키조개, 냉동삼겹살, 차돌박이, 칼국수, 쫄면, 도시락, 라면, 짜파게티


간소한 메뉴판! 깔끔하죠?







서민참치 메뉴판이 있길래 주위를 둘러보니 맞은편에 가게가 있더라구요

두가게를 같이하시는건진 모르겠는데 주문해서 먹을 수 있나봐요 ㅎㅎ







자 테이블에 앉아서 불부터 붙어주십니다!






기본 어묵탕 !
깔끔한 국물에 칼칼한맛!





불위에 올라간조개랑 쟁반에 있는 조개가 합쳐진게 한판 이에요!

사진찍기전에 올리셔서 나눠 찍었어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가리비♡
전 가리비를 좋아해서 이집 꼭 오고싶었거든요!

가리비 위주에요 조개가!





자 안주 잘 익었으니 소주한잔하고!!




초장에 한입!



버터 들어간 치즈랑 한입!

(특이하게 치즈랑 버터랑 섞어주시더라고요)



초장치즈소스 국룰이조? 푹 찍어 먹고!!










다른테이블 먹는거 보니 삼겹살을 모두 먹더라구요
불판도 크지않아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차돌1 냉삼1 시켰어요!




이렇게 먹으려면 한테이블에 3-4명 까지가 최적인듯해요!


BIG



영롱한 차돌 빛깔♡
일단 소기름칠 해주고!!





삼겹살올려줘야죠?!






여기는 삼겹살 시키면 야채 제공을 안해준데요!
대신 쫄면을 주시는데....

미쳤어요 후추맛강한 쫄면인데 제가 먹은 쫄면중 최고로 맛있었어요(진심)




자 삼겹살 익었으니 쫄면과 챱챱 같이 먹기♡♡♡




테이블 참 꽉차고 푸짐하죠??!!





아름다운 모습의 세팅♡



내부를 찍고싶었는데 손님꽉차서 잠깐 담배피러 간사이에 제 친구들과 함께 내부를 찍었어요!!


금요일 6시 이른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까지 있을 정도였어요!




개인적으로 가리비를 너무 좋아해서 올거지만
진심 쫄면때매 무조건 올거같아요♡♡

혹시 사장님이 이글 보시면 쫄면 꼭 빼지 말아주세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