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맛집 감성술집 : 라온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회사 회식으로 갔던 술집을 최근에 가게 되어서 리뷰 남기게 되었어요!

기본적으로 안주가 너무 맛있는 집이에요!








모란역 감성술집 : 라온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13번길 19-1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511














사진은 최근에 온 사진과 앞전에 온 사진이 섞여있어요!






가게 외관이에요!
비닐막은 겨울 갬성이죠?!


아이유님이 모델이라니?!(농담)




 

가게 내부는 네온빛 감성이에요!





테이블!
앞전에 왔을때라 순두부를 기본으로 주셨네요!!




 

메뉴판!
우삼겹해물탕, 순두부해물탕, 크림새우, 칠리새우, 우삼겹숙주볶음, 오돌뼈, 버팔로윙봉, 어묵탕, 치즈제주돈가스, 매콤제주돈가스, 우삼겹샐러드, 방울카프리제, 프러플감자튀김, 파인샤베트, 트러플짜파게티, 매콤주먹밥




메뉴가 많은데 전 회식덕분에 대부분 먹어봤었어요
전체적으로 모난맛 없고 다 맛있더라구요!!




최근엔 순두부 대신 계란 두알!!







반응형

 

제주치즈 돈가스!!
최근에 먹은거 한번
회식때 두번 시켜먹엇었어요!

치즈돈가스는 사랑이죠?





트러플 감자튀김!
화식때는 트러플 감튀먹고

최근엔 트러플 싫어하는 친구가 있어서 트러플 빼고 감자튀김만 먹었지요!




크림새우!

새우를 너무 잘튀겨서 크림소스랑 잘 어울렸던 기억이!






전 국물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불맛 나고 맛있더라구요

앞전에 찍은거라 내용물을 자세히 못 보여드려요 ㅠㅠ
오징어 새우 등등 엄청 많고 우동도 들어있었던거 같어요!


BIG



버팔로윙봉, 트러플 짜파게티!!

저거는 인기많아서 회식때 10개씩 주문 들어왔었데요

전 둘다 너무 좋아해서 계속 먹었어요!

저 날 배 터지는줄 ㅠ

술먹다 보면 파인샤베트 국룰이죠??






회식때 진로 먹고 제가 챙긴 한방울잔!!











전체적으로 안주가 맛있어요!
화장실도 나름 깨끗했던 기억이?

혹시 궁금한 메뉴 있으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먹어보고 업데이트 해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