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24시 콩나물국밥 맛집 : 전주 콩뿌리 콩나물 국밥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술먹고 해장하러 자주가는
모란역 24시간 콩나물 국밥집 소개해 드릴게요!

콩나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8번길 11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31















메뉴판!
콩나물국밥, 황태콩나물국밥, 오징어콩나물국밥, 콩나물비빔밥, 얼큰순대국밥, 들깨시래기국밥, 보리굴비, 과일비빔국수, 모밀소바, 수제돈가스, 돈가스안주, 데친오징어, 술국, 홍어와아롱사태, 문어와아롱사태, 속초코다리찜, 동태내장전골, 한우소머리국밥


메뉴가 엄청 많아요!!






기본반찬!!
깍두기 오징어젓갈 배추김치

옆에 소주는 덤!!



 

일단 해장겸 왔으니까

황태,오징어콩나물국밥 세트 한개씩!!



BIG

수란도 나왔어요!!



수란에 국물 넣고 잘 떼어내서!

냠냠!






국밥이랑 세트인 돈가스!!

이맛이죠 돈가스는!!




여럿이서 왔는데 두세트 시켰다고 한상 다 찼어요!!
메밀소바 세트도 나올 예정!!




진짜 꿀맛!!






메밀소바 보세요 ㅠㅠ
아 또먹고싶다!!!!





여기까지 최근에 간 사진이고


이제부터는 옛날에 먹은 것들!!





코다리도 너무 맛있었어요!!





설명이 필요없는 오징어 데침♡





이날도 이렇게 먹었네요 ㅎㅎ


워낙 다양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24시간이라는 장점이 있고
여러메뉴 선택지도 높아요!!


은근 사람도 많구요!!





혹시 궁금한 메뉴 댓글에 남겨주시면 먹고 업데이트 해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