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금광동 신선한고기 맛집 무한리필 : 화로상회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회사에서 친하게 지낸 여동생들과 밥을 먹기로 했어요!

이 동생들 이랑 자주가는 화로상회라는 무한리필 고기집을 갔는데요 전 닭갈비도 줘서 너무 좋아하는 곳이에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46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2360



신구대학교 맞은편 부근이에요!





1인 14900원!!




들어왔을때 자리가 널널 했었는데
금방 자리가 만석이 되더라구요!

(고기 회전율이 좋다는 말이겠져?)

금새 꽉찬 가게 테이블!!






많으 먹어도 눈치 안주신데요!!




함초 소금을 쓴다고 강조해주셨네요??




옛날엔 추억에 과자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요!




이용 방법!!!




셀프 코너에요!!




전부 신선한 재료들이었어요!!




위에 급식판에 야채나 반찬을 챙겨요!!




여기 소스 달콤이 매콤이 소스 너무 맛있어요!!
약간 볼케이노랑 스윗볼케이노 소스맛?



공기밥도 무료랍니다!!
(재가 비춰서 나오네요 ㅠ)

반응형




메뉴판!
참숯통삼겹살, 옛날생갈비, 숯불닭갈비, 원조막창, 돼지껍데기

막창이랑 돼지껍데기는 반반섞어서만 주셔요!









불 나오기 전에 셀프 코너에서 기본세팅 들어가야죠!




앉자마자 숯불을 올려주세요!
색깔 이쁜거 보소♡






자! 시작은 삼겹살♡

무한리필 고기인데 도톰하고 숯불에 구워서 촉촉하고 맛있어요!!
(내가 잘구워서 그런가보다^^)




쌈장에 한입!!

BIG




소금장에 한입!!!!




이건 매콤이 달콤이소스 반반 섞어서 먹는 저만의 비법!!!!
소스가 다양해서 질리지가 않아요!




반반 섞은 소스에 한입!!!!




상추쌈 한입!!!!




이것도 저만의 비법!
마늘을 그릇에 담고 셀프 코너에 있는 참기름을 담고 구어서 먹는답니다!!

제가 해먹는거 보고 다른 테이블도 따라하더라구요 ㅎㅎ




여긴 4인이 오면 콜라 1.5l 그냥 서비스로 주세요!



근데 저희가 안먹고 미지근해져서 차가운걸로 바꿔주신다고 하다가 !

저희안먹을거 같다니까 그럼 작은거 다른맛으로 바꿔주신다길래 환타 파인애플로 바꿔 먹었어요!!


직원분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아요!!



 

 

이번엔 숯불 닭갈비
전 숯불닭갈비 너무 좋아해서 이집에 무한리필로 나와서 행복했어요!

고기도 진짜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요!

얜 무조건 매콤 달콤 소스에먹는게 맛있어요♡♡




이번엔 돼지갈비랑 막창♡
얇게 썰어서 익히기도 쉽고 부드럽고♡

양념고기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지요!



얘도 소스에 챱챱
(소스 없어진거 보이시죠? 저거먹고 또 가져왔어요)




막창 잘구워진거 봐요ㅜㅜ 고소하고 맛있어요!

진짜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센스있으시고 열심히 하시는게

불판 갈아주세요 라는 말을 한번도 안했어요

알아서 오셔서 딱딱 갈아주신다는!!!!

마늘 인기 폭팔이어서 한번 더 가져와서 구웠어요!!!




돼지갈비에 붙은 뼈 떼어먹는 모습♡





이번엔 껍데기랑 삼겹살 반반!!



고기 굽는 스킬!!




껍데기는 콩가루죠??





 





뭔가 아쉬워서 막창만 한번 주시면 안되냐 물어봤는데
한번만 딱 가능하다 하셔서 피날레는 막창으로 마무리 했어요!









무한리필 잘 찾는 편은 아닌데 이곳은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고기질도 좋고 특히 숯불 닭갈비가 있어서 더 자주 찾게 되는거 같아요!


대학가 근처이고 중학교 근처여서 그런지 손님들도 많고 고기 회전율이 좋은거 같더라구요!



다들 한번 드셔보는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