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금광동 치킨맛집 : 포차천국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회사 동생들과 고기집 다녀온 후 2차로 포차천국을 다녀왔어요!!


모란에 있는지점을 자주 갔는데!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아쉬웠는데 오늘 눈에 보이길래 들어왔어요!!


이 집 치킨 맛집이랍니다!!






먼저 들어가는 동생들!!!!




내부 모습인데 여러 메뉴 전단지가 많이 붙어있어요!!




코로나 금지!!!





메뉴판!
곱도리탕, 참치주먹밥, 후라이드치킨+밥, 양념치킨+밥, 간장치킨+밥, 오징어골뱅이, 치킨골뱅이, 껍데기항정석쇠구이, 똥집석쇠구이, 막창석쇠구이, 얼큰순두부, 부대찌개, 수제소세지, 순살치킨로제파스타, 삼겹묵은지구이, 홍콩볶음밥, 치즈김치볶음밥, 치즈계란말이, 스팬계란후라이, 먹태, 감자튀김, 똥집튀김, 콘치즈, 오징어구이, 노가리, 땡초부추전, 즉석라볶이, 짜파볶이, 얼큰조개탕, 아빠찌개, 수제어묵탕, 국물닭발, 김치피자탕수육, 맥엔치즈소세지, 두부김치




메뉴가 참 많아요!

위에 술메뉴 소개글이 웃겨요 #진통제
센스있네요 ㅎㅎㅎ



뻥튀기...
이거 손 대면 안데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한개먹다가 몇그릇을 먹었는지...

웰케 이집이 특별히 맛잇지? 했는데!!



아주 다먹고 저보고 계속 더가져오라곸ㅋㅋㅋ



오빠 부려먹는 동생들 ㅠㅠ




밥솥에 따뜻하게해서 수분을 날려 눅눅함이 하나도 없고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요!!

BIG





땡초 부추전이 먼저 왔네요!!
진짜 땡초 많이 들어갓어요 ㅠ
먹으면서 계속 매웠는데... 중독되는거 아시죠?

계속 입에 넣게 되요 ㅎㅎㅎ





두번째는 골뱅이랑 치킨!
치뱅이를 시켰어요!!

처음 시켰는데 이집만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는데
골뱅이에 소면이 아니구 쫄면이더라구요

전 골뱅이에 소면 별로 안좋아하는데 쫄면이 들어가서 너무 만족 했어요!!




자 안주 다 나왔어요♡




반응형

안주 나왔으니까!
짠해야죠!!





쫄면♡♡♡




만두튀김♡♡♡♡




순살치킨♡♡♡♡
촉촉하고 맛있어요(치킨사랑)




땡초 부추전!!!!




골뱅이는 얇게 저며서 나오더라구요!!!





여기도 사람 없다가 대학가라 그런지 회사원 분들이랑 대학생분들이 많이 오셔서 자리가 다 찼었어요!!



근처 부근에서 호프집 맥주 한잔 하고싶을때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