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맛집 감성술집 : 모란9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란역 지나가다 원래 꼬꼬아찌라는 가게였는데 새로 바뀐 가게가 있어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35번길 53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42 1층 모란99











외관이에요 ㅎㅎ
네온느낌의 간판!!


이집은 아이유랑 공유를 모델로 쓰네요^^
(농담)







내부 인테리어 깔끔하죠??




대리석 스타일의 테이블!!


반응형



메뉴판!
석쇠파불고기+된장찌개, 콩나물불고기, 제육볶음, 대패숙주볶음, 쏘야볶음, 김치짜글이탕, 옹심이오뎅탕, 바지락술찜, 바지락칼국수, 김치바지락칼국수, 먹태, 한치, 화채, 부추전, 비빔만두쫄면, 스팸계란구이, 감자튀김, 콘치즈, 계란찜, 황도, 잔치국수, 주먹밥, 공기밥, 떡볶이추가, 된장찌개추가






기본안주!
최근에 강냉이를 참 맛있게 먹었죠?
떡볶이는 그 편의점에파는 용기형 떡볶이느낌의 비주얼!!

달달매콤 맛있어요!






김치 짜글이탕을 시켰어요!!



BIG

약간 고추장불고기느낌의 맛이나는 김치찌개 느낌?!







이 날은 간단하게 먹으로 온 날이라 이정도에 소주먹고 마무리 했어요!

(사실 마감 한시인대 두시까지 가다려주셔서... 먹다 나왔어요)



혹시 궁금한 메뉴 있으시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먹고 업데이트 할게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