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고기가 저렴한 맛집 : 기찬고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ㅎ

오랜만에 친한 동생들이랑 다같이 모이기로 한날에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주말이라 자리가 없어서 제가 종종 가던 가성비 고기집을 갔더니 두테이블이 남이 있어서 바로 앉았았어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28-22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72

















제가 블로그 사진 찍는다니까 친한동생이 브이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이 동생이 이날 고기값 냈어요♡)



딱 두테이블 남은 우리의 자리!!




사장님이 바쁘셔서!
바로 마늘 채워주셨어요!!




메뉴판!
생삼겹, 생목살, 냉삼, 우삼겹, 대구막창, 육회, 볶음밥, 치즈, 된장찌개, 누룽지, 냉면

150g에 6000원?
캐나다 칠레산이라고 해도 엄청 저렴하죠?

근데 이가격이 최근에 오른 가격이에요!

아? 가격올랐네...
하다가 정신차려보니 그래도 싼 가격!!

그렇다고 고기 질이 떨어지지도 않아요!!




자 야채 세팅하고!
고기 올리고!



겉바속촉 아시죠?


반응형



목살2, 삼겹2!!



김치랑 한입



쌈장에 한입!!



무쌈김치랑 한입!!



상추쌈 !!!



이번엔 우삼겹과 대구막창!


색깔 영롱하다...♡

BIG



제가 굽던 집게를 빼앗아 구워주는 친구!!



우삼겹 기름장에 한입!!!



막창은 바삭하게 마늘이랑 구워야죠!!



막창 한입하는데!
우삼겹 맛있다고 추가주문했어요!!!!




바삭하게 잘 익은 막창과!
색깔 이쁜 우삼겹!!!




다같이 모였으니 짠해야죠!




된장찌개!!
두부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아시죠? 국룰 김치볶음밥!!

아쉽게도 밥이 한개밖에 없어서
8명서 볶음밥 한개를 나눠먹었어요 ㅜㅜ












없어진 메뉴도 많고 최근에 가격이 약간 올랐지만
충분히 맛있고 아직도 많이 저렴한 고기집이에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