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태평 갈치조림 맛집: 목포갈치조림

728x90
반응형
SMALL

 










- 찾아 오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탄리로74번길 11
- 지 번 :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3429-4







우리은행 건물 옆골목 쭉 들어가서 왼쪽 보자마자
빨간 간판이 딱!!! 찾기쉽게 여러 사진 첨부했어요!









입구에 김치냉장고가 딱

저기에 재료를 넣어두시는거 같더라구요 ㅎ




오래된 맛집 느낌나는 가게 내부!



메뉴판 완전 저렴해요


위에 2인기본이라 하시길래 14000원이 1인분 인줄 알았는데 2인분가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 다양한 메뉴!

원산지포함 메뉴판

갈치조림, 묵은고등어, 모듬구이(생선), 동태탕, 조기매운탕, 오징어볶음, 낙지볶음, 두부김치, 청국장, 올갱이해장국, 우렁된장찌개, 김치찌개, 비빔밥, 제육볶음, 삼겹살, 묵은지닭도리탕, 엄나무백숙, 홍어회, 홍어애탕, 홍어무침, 옻닭, 닭도리탕, 오리로스











저는 두번째 방문인데요 첫번째 방문때는
친구들이 이미 맛집에서 마시고 있다 해서 갔어요!


징그러워.... 둘이 저렇에 마셧다네요
저안주에 술술 들어간다면서 ㅎㅎ





진짜 영롱한 김치!
구워먹으라고 주셨는데 못참고 잘라 먹어봤죠!

너무 맛있어요!!





기본찬에 있는 파김치까지 딱 올려서 !
삼겹살 1인분 만원 가성비 미쳤죠?


저 날은 제가 오기전에 고등어조림에 조기구이를 먹고
삼겹살까지 시킨거에요 ㅎㅎ
조기구이 고등어조림 맛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처음부터 시킬때 리뷰 다시 올려 드릴게요!

고등어 조림은 시래기? 묵은지?가 들어가서 같이 싸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반응형









자 이제부턴 제가 처음부터 시작한 두번째 방문날!

기본 반찬 저것만 있어도 밥 두그릇이에요!



기본반찬이 정말 맛있어요 신경써서 만든 느낌이!

제가 봤을땐 이모 양념을 너무 잘하시는듯!
생 마늘종에 양념버무린건데 너무 맛있어요 ㅎㅎ






 

영롱한 갈치조림님♡♡♡

무랑 올려서 똭!
무가 고구가인지 단호박인지 너무 잘익혔어요!


갈치조림 2인분!! 14000원!

한명당 갈치 2도막인거 같아요 ㅎㅎ

고등어조림과는 다르게 깔끔하게 무랑 갈치만 나오더라구요!

근데 양념이 미쳤어요 갈치도 도톰하고
살걱정만 아니었음 밥 까지 비벼먹는데ㅠㅠ

이날은 밥 먹으러 만나서 깔끔하게 밥만 먹었어요!


다음엔 소스에 밥 볶아 먹을래요ㅠㅠ
소스 맛이 너무 좋아요!



다먹고 근처 카페가서 커피 한잔!

BIG


개인적인 평가로는

가게가 더럽지 않지만 엄청 깔끔한걸 원하시면 안맞을 수도 있어요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신편이구요!
메뉴가 다양하여 각자 취향 맞춰먹기 가능!
전 다채롭게 먹는걸 좋아해서!

기본적으로 이모님이 음식을 잘하시는듯





아? 그리고 전 내돈 내산입니다 !

다음에도 맛있는 리뷰 올려볼게요!



++++++++++++++++1

최근 11월 11일 (목요일)
엄마랑 같이 갔어요!




없던 시래기를 넣어 주셨네요!!


엄마모시고 왔다고 효자라고 칭찬을....

이젠 절 알아봐주세요 사장님이♡



엄마는 남기기 아깝다고 너무 많다고 반찬이...

가성비 짱인데 주부로서는 좀 많아서 남기기 아깝다고 하셔요 ㅠㅠ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