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부산대창 냉채족발 밀면 맛집 : 부산의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란에 새로생긴 부산감성의 술집 부산의 밤을 다녀왔어요!

대창이랑 냉채족발 밀면이 메인이구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한집이에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 63번길 27
- 지번 : 경기도성남지 중원구 성남동 3642












친한형이 사진찍는데 그냥 들어가버리네요 ㅎㅎ

가게 갈메기 캐릭터가 귀여워요!



가게 앞에있는 메뉴판



문손잡이에도 깨알 캐릭터!!




천장에도 갈매기가 날아다니네요!
귀여워 ㅠㅠ





겨울엔 패딩 진짜 걸리적거리는데
센스있게 벽에 옷걸이까지 만들어 두셨네요!




주방과 카운터!
저 구조물?은 뭘상징하는 걸까요!



오픈한지 일주일정도라 엄청 깔끔하고 좋아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구요!




메뉴판!

양념대창, 남포동 냉채족발, 육회비빔밀면, 족발비빔밀면, 물밀면, 육회비빔밥, 육즘가득 고기만두, 날치알주먹밥, 해장라면, 계란찜, 우동면, 넓적당면, 김자면, 눈꽃치즈, 볶음밥, 대창추가, 염통추가


간촐한메뉴판 귀엽죠?!




메뉴판에 보이는 부산낮술, 부산밤술
다음엔 먹어보겟어요!


반응형



종이컵까지 섬세하게 신경쓰셨네요!




같이 블로그하는 형
저 형 다 찍기를 기다리는 중이에요!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뭐가 엄청 나오더라구요



저 간장와사비장에 들어간 하얀게 뭐였지...?

아시는분?!

소스가 다양해서 질리지 않아요!!


쌈장!!


날치알 마요네즈



제가 궁금한 소스(물어볼걸...)






자 우리가 시킨 메인안주!

같이간 친구들이...
매운걸 못먹어서 너무 아쉽게도 보통맛으로 주문하고 ! 면은 넙적장면으로 했어요!!!



다나온 한상!


비엔나소세지 스모크한향? 이 강했어요!



속안에 치즈가 있는 치즈떡!



대창!!

BIG



염통!!



무!



넓적당면!!



정체 모를 소스에 한입!!



쌈싸서 한입!



이제 술을 시작하려는데!

소주잔까지 갈매기 케릭터에요!
(너무귀여워 ㅠ)
소소한거 하나하나 신경쓰신거 같아요!



부산은 아니지만 부산컨셉의 술집이니까 대선을 시켰어요!




먹다보니까 어묵국이 나오네요!

부산하면? 어묵!  어묵국 ! 부산컨셉에 충실하신편인듯



늦게온 친구 한명이 너무 배고프다고 라면부터 시켜놓으라해서 시킨 해장라면!!



라면도 너무 맛있어요!!



다시 돌아와 대창이랑 넓적당면이랑 미나리랑 한입!



친구들 덕에 매운걸 못먹어서 사장님께 매운소스 달라해서 찍어먹었어요!

생각보다 소스가 맵지않고 달달해서 그냥 소스로 쓰셔도 될거 같더라구요!



마지막은 아시죠?
붂음밥!!
와 근데 볶음밥으로 케릭터까지 만들어주시는 센스!!



직원분이 깜박하신 눈꽃치즈 원래 아래에 깔고 그 위에 케릭터 만드는거 아닌가?

급하게 그 위에 치즈 추가!



여기 볶음밥 강추에요

같이간 친구들 입 짧은데 엄청 먹더라구요
저도 배 터질라 하는데 계속 입에 들어가요

볶음밥 맛집이었어!!



이 가게는 보는 눈도 재밌는게 파티션까지 문을이용해서 만드셨다는 ㅎㅎ





모란에 새로생긴 부산감성 술집이 생겼어요!

사장님께 부산분이냐 물어봤는데
그건아니고 원래 부산이랑 부산음식 좋아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대창이나 밀면, 냉채족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제 지인중 한명은 다이어트중이라 안주 안먹다가 (평소에 안주 엄청 잘참는편) 도저히 못참고 대창 한입 하더라고요

먹어보더니 다음에 다시올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때 제데로 먹어야된다고 맛있다고 ㅎㅎ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