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 돼지갈비맛집: 태능숯불갈비

728x90
반응형
SMALL










찾아 오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8번길 14 1층 태능숯불갈비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48 1층 태능숯불갈비











찾아오기 좋게 여러 사진 첨부하기!!









혼자 있는 사람은 제 친구!

저희가 엄청 이른시간에 가서 조용히 셋이 놀았어요!






가게 내부 구조에요 ! 옛날 드라마나 영화 포스터를 그려 두셨더라구요 ㅎ 레트로느낌인가?













테이블 옆엔 메뉴와 꿀팁 설명이!

벽에 붙은 메뉴판!

돼지갈비, 삼겹살, LA갈비, 계란찜, 된장찌개, 얼큰순두부, 냉면, 게장



메뉴는 몇개 안되네요!

기본 게장이랑 얼큰순두부는 나와요! 추가금액!










영롱한 숯불! 등장!

















처음 기본 세팅은 이렇게 주시구요!

불판 옆 빈곳에 콘이랑 치즈를 취향것 올려 먹는거에요

콘만 구워먹고싶으먼 콘따로 치즈따로

콘치즈로 먹고 싶으먼 같이 넣구요!

계란은 사장님이 넣어주세요!





기본 찬 움짤!






















중간에 얼큰 순두부찌개 나와요!
참고로 기본찬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자극적인맛!

반응형














완전 밥도둑이에요 ㅎㅎ

순두부찌개 먹으러 온거아닌데!
갈비 먹으러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ㅎㅎ
















일단 돼지갈비 2인분! 가겨 너무 저렴하지 않아요?

국내산인데 1인분 200g이 8900원이라니!



아시죠? 돼지갈비는 센불에 빨리 뒤집어가면서 육즙 팡팡일때 챱챱 해야 하는거!

저희는 콘치즈를 좋아해서 합치고 남는자리에 마늘을 올렸어요! 먹다가 고기 거이 익은걸 올리면

BIG




아 미쳤다!!
양념벤 마늘구이!!!




제스탈아시죠?
양파에 한번 쌈장에 한번 상추 깻잎에 한번

다채롭게 먹는걸 좋아해요!












먹는 와중에 완성된 콘치즈! 계란찜!!
내가 아는 그 맛이지만 고기먹다 한수저하면 냠냠이!











친구와 낮술 한잔

역삼에서 찜닭맛집 운영하는 친구에요
다음에 리뷰 해볼게요!













아! 역시 전 술마실땐 커피가 안빠져요!












가게깔씀하고! 저렴하고! 맛도 좋고!
아쉽게도 삼겹살이랑 LA갈비를 안먹어 봤네요

두번째 방문한건데도!
혹시 궁금하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제가 가서 실험적으로 먹고 다시 리뷰 올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