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부산컨셉 맛집 : 부산의밤밀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의밤을 알려준 친구가 본인은 결국 못 가봤다고 해서 같이 재 방문을 했답니다!

물론 저도 재방문 의사가 있었지만요!

일단 가게 전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뀌었어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 63번길 27
- 지번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642








여전히 귀여운 갈먀기 케릭터와
크리스마스 느낌의 산타 스티커들!


가게 내부!
친구가 먼저 앉아 있네요!


잘 살고 있는 천장위의 갈매기들!


센스있는 옷걸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죠?



소소하게 크리스마스 장식을 준비 하셨더라구요!


귀여운 물병!


섬세하게 신경쓴 종이컵


메뉴판!
양념대창, 냉채족발, 육회비빔밀면 , 족발비빔밀면, 물밀면, 육회비빔밥, 해장라면, 계란찜, 고기만두, 날치알주먹밥, 볶음밥, 치즈볶음밥, 우동면, 납작당면, 감자면

반응형

기본세팅!


저번과 똑같은 기본찬이네요!


부산 낮술 밤술 그리고 제 기여운 친구!
(올려도 된다 했어요)

부산낮술은 사진만 찍고 돌려드리규 밤술만 먹었어요!

낮술은 14도 밤술은 24도 였던거 같아요!


주방에 저 구조물이 뭔가 했더니
부산의 유명한 다리를 표현한거 같아요!


양념대창이 나왔어요!
저번엔 안매운맛에 납작당면
이번엔 안매운맛에 우동면!

친구들 몇몇이 매운걸 못먹어서 ㅠㅠ

BIG



이번엔 부산 하이볼을 먼저 시켜봤어요!
그냥 쏘쏘한 맛?!


육회비빔밀면!


맛있게 비벼줍니다!


달콤 짭짤 단짠이 제데로 이루어져 있어요!


양념대창도 한입하고!


우동면도 먹고!


비엔나도 먹었어요!


염통도 한입!


치즈떡도 한입!


부산밤술!

음... 24도 치고는 제 기준에 밋밋하다?
깔끔한 맛?
제친구들은 너무 독하데요!


깻잎에도 싸먹어야죠!


마무리 볶음밥이 나왔어요!
이번엔 얼굴모양 안해주셨네요 ㅠ


냠냠 이 집은 볶음밥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다들 달려들어서 순식간에 살아졌어요!












벌써 크리스 마스네요!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엔 더 좋은 포스팅 많이 할게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