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일상

서울 역삼 숯불 뼈구이와 명동 신세계백화점 사진 나들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탐방은 아니고
친한형이 오랜만에 밥을 사준다 해서
서울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래서 간단한 일상을 올려보려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서울의 신동궁 감자탕 집을 갔어요!

이 집은 숯불 뼈구이가 유명한 집이에요!
(리뷰는 따로 올려드릴게요)



역삼과 강남역 사이에 있어요!



원래 가게에서 위치를 이동했나 봐요!
그래도 바로 아래로 이동해서 금방 찾았답니다


저렇게 잘 삶아진 감자뼈에 양념을 바르고
숯불에 구워주는 방식? 인거같아요!
엄청 오래된 유명한 맛집이에요!



간단하게 반주를 하던중에  또 다른 친구가 명동에서
요즘 핫한 사진 찍는 곳이 있다며 같이 찍으러 가자고
제안해서 다같이 명동으로 갔어요!






택시를 타고 명동에 내렸는데

코로나의 여파가 컷던건지
오랜만에 온 명동은 휑하더라구요
비어 있는 가게도 많구요 ㅠㅠ

일단 사진찍기에 날이 너무 밝다고 해서
해가 질때까지 커피 마시러 가자 했어요!


지금 보이는 사진!
신세계백화점 저곳이 사진 찍는 곳이래요!



좀있다 보자!
사진 찍으러 올게♡




한참을 돌아다녀도
카페가 전부 만석이었어요!

요즘 신세계백화점에 사진찍으러 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그래서 술집을 찾는데도...
없어진 가게가 많아서 겨우 찾은 BBQ로 들어갔죠!
(나중에 리뷰 올릴게요]


 

반응형

BBQ에서 유명한
황금올리브 치킨 닭다리를 주문했어요!


간단히 한잔씩 하며 수다떨고 기다렸어요!


크리스마스라고  그림이 새겨진 마스크를 선물로 주시더라구요
귀엽게 생겼어요♡



날이 어둑어둑해져서 사진찍기 좋아졌죠?

친구들과 사진 찍으러 가는 길!



 

짠!!
낮이랑 확연히 다르죠?
여기가 요즘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네요!

사진 찍으려 모인 사람들 보세요!


BIG

진짜 이쁘다♡♡



친구들과 단체샷!



친구가 찍어준 사진!!
맘에 들어요♡




오랜만에 힐링하고 다닌거 같아요!

혹시 신세계백화점 가서 사진 찍으실 분들은
5시 반정도는 되어야 이쁘답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일상 여행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김장철 배추김치 김장하기  (8) 2021.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