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상대원 맛집 퓨전선술집 : 요리코

728x90
반응형
SMALL









- 상대원 퓨전 선술집 요리코!






위치는 상대원1동 사무소(행정복지센터 바로 옆)




찾아오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23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1613














깜박하고 내부사진을 자세히 못 찍었네요!


약간 일본선술집 느낌나는 내부인 술집!!
















어묵탕, 국물떡볶이, 크림파스타, 고추파스타, 멘보샤, 국물닭발, 닭볶음탕,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스키야끼, 먹태, 순살파닭, 연어샐러드, 모듬튀김






메뉴판이에요 !

그냥 동네 호프집 같은 느낌?
저는 여러개 먹는걸 좋아해서 항상 세트메뉴를 즐겨 먹어요!
























저희 동네로 친구들이 놀러올때마다 가는 술집!





스키야끼? 라고 하더라구요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전혀다르게
야채에서 나온 물로 샤브샤브 해먹는거라고 하네요

야채랑 고기 같이드시는 분들은 좋아 하실거 같아요!
대신 손 많이 가는 음식 싫으시면 패스!

같이 준 노른자에 듬뿍 찍어드세요!





반응형






저날 같이 시킨 메뉴 !


맛이 없을 수 없죠?

제가 버팔로 윙 봉을 너무 좋아해서 시켜 봤어요!

이건 말안해도 아는 맛이죠?










항상 동네까지 찾아오면서 빈손으로 안오는 동생
울 엄마드리라고 바리바리 싸줬네요!























몇달 후!





저 날이 암청 추웠던? 기억이 있어서 어묵탕을 시켜 보았어요!

쑥갓이 엄청 많이 들었죠? 전 쑥갓 너무 좋아요!

유부 주머니 우동 등등 다채롭게 들었어요!






추운날엔 어묵탕에 소주 한잔!!!


BIG





이 날도 또 바리바리 싸와서 주네요!!!



















그 후로 또 몇 달 후!

이번엔 여럿이서 모였어요!
앞집 흑돼지집에서 1차를 마치고 2차로 요리코!






짠!
제가 좋아하는 세트요리
국물떡볶이 참치마요 콘샐러드 고구마튀김 김말이

이렇게 먹으면 다채롭게 먹을 수도 있고 찍먹도 가능!



글씨가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다채롭게 선택 가능하다는 점!





이렇게 올려드리면 잘 보이실까요??



저 날 처음 먹었는데 이 세트 너무 좋아요!















그 후로 최근!



이제서야 보여주는 기본 세팅!
(그 앞전엔 티스토리를 안해서...)

저번과 바뀐점은 콘샐러드와 순대튀김!!





역시 술이 빠질 수 없죠?












딱히 찾아갈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에서 한잔 하시는 분들은 들리셔도 좋을거 같아요!


깔끔하고 메뉴도 다양하고 음식도 맛있어요!




다음엔 다른 메뉴 먹어보고 올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