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태평역 바베큐 치킨 맛집 : 두리아 바베큐 치킨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친구들과 술 약속이 있어서 나왔답니다
1차로는 갈매기살집에서 맛있게 먹고!

2차로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두리아 치킨집 가서 먹자는 이야기를 해서 먹으러 왔어요!



- 오시는 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탄리로 77
- 지번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3520

가게 외부

여름이 되면 앞에 테라스 같은 곳에서 먹기도 한답니다!


가게 내부

옛날 호프집 느낌 물씬 나네요!


가게 벽에 붙은 메뉴판!

메뉴가 엄청 많죠?!


 

한식바베큐, 양식바베큐, 소금바베큐, 마늘간장바베큐, 순살마늘간장바베큐, 땡초바베큐, 순살땡초바베큐, 깐풍바베큐, 순살깐풍바베큐, 맵쫄바베큐, 순살맵쫄바베큐, 파닭바베큐, 순살파닭바베큐, 후라이드치킨, 크리스피후라이드치킨, 날개후라이드, 양념치킨, 날개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날개마늘간장, 허니간장치킨, 날개허니간장, 파닭치킨, 크림어니언치킨, 마늘깐풍치킨, 땡초치킨, 맵쫄치킨, 날개마늘깐풍치킨, 날개땡초치킨, 날개맵쫄치킨, 순살후라이드, 순살양념치킨, 순살간장치킨, 순살허니간장치킨, 순살파닭, 크림어니언순살, 순살깐풍치킨, 순살땡초치킨, 순살맵쫄치킨, 순살반반치킨, 치즈볼, 똥집감자튀김, 똥집후라이드, 파삭똥집, 무뼈닭발, 오뎅탕, 알탕, 해물누룽지탕, 나가사끼탕, 통오징어 해물탕, 국물떡볶이, 골뱅이소면, 몬스터오징어스틱, 황태후라이드, 왕새우튀김, 감자튀김, 육포땅콩, 오징어땅콩, 한치땅콩, 먹태땅콩, 대구포땅콩, 노가리땅콩, 아이스황도, 번데기탕, 소세지바베큐

 

메뉴가 엄청 많네요!

 

 

저렇게 강냉이를 보온밥통에 보관을 하면
수분이 날라가서 훨씬 달고 바스락 바스락한?!
엄청 맛있어 진답니다!!

친구들이 다 먹었어요!

짠!!
저희는 한식 바베큐 반, 양식 바베큐 반을 주문했어요!


역시 크고 살이 두툼한거 보세요!

물론 다른 체인점 구운닭도 좋아하지만 사실 좀 작다는 느낌이 너무 크거든요!

 

다들 이제 잘 아시겠지만!
저는 닭다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눈치보지 않고 다리먼저 슬쩍!!

음 역시 진짜 맛있어요, 기름 쫙 빠진 담백한맛!
특히 닭다리살이라 너무 부들부들 ♡

제가 매운소스도 좋아하는 편이라 기본으로 주신 소스를 찍어 먹어 보았어요!

생각보단 맵지 않더라구요!
기본으로 발려진 소스보다 맵게 드시고 싶으면 찍어드시는거 추천해요

반응형



맛있어서 계속 흡입을 합니다!

양식 바베큐도 너무 맛있어요!
바베큐 소스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중간에 샐러드 한입 해줍니다!


뻑살도 먹어보는데!
안쪽 살부위가 촉촉한거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BIG

같이 간 동생들이 다리를 안좋아 한다고 하네요?!

너무 행복한 표정으로 제가 또 하나 먹었답니다♡



어느새 먹다보니 9시가 되었네요
신데렐라도 아니고...
시간제한 때문에 남음 음식을 포장해서 나왔어요!

포장한 치킨을 들고
근처 편의점을 들려서 간단히 장을 보고

친구네 집에서 티비를 보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요즘 치킨브랜드가 많아서 많이 없어졌지만
나름 충분히 맛있는 브랜드에요!

배달이나 동네에 있으면 드셔보세요!

도톰한살에 담백한 맛이 너무 맛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