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태평 수진동 초밥뷔페 맛집 : 쿠우쿠우 성남본점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초밥이 먹고싶어서 친구들과 종종가는 초밥뷔페 쿠우쿠우를 다녀왔어요!

저희가 자주 가는 쿠우쿠우는 본점이에요!

 

다른 지점과 가격이 약간 더 비싸지만 먹을 거리가 훨씬 많다고들 하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가본적이 없어서 친구들의 이야기를 말한겁니다!)

 

초밥부터 각종 뷔페음식등등 엄청 많고

특히 제가 정말 좋아하는 와플도 형성되어 있어요!

 

갈때마다 조금만 먹고 오자 하는데 아시죠? 

한종류씩 다 먹다보면 배가 너무 불러서 힘들더라구요 ㅎㅎㅎ

 

- 오시는 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38 쿠우쿠우빌딜 6,7층

- 지번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5 쿠우쿠우빌딜 6,7층

 

 

 

 

여기 보이는 건물이 쿠우쿠우건물이에요

 

전체가 다 뷔페는 아니고 6,7층만 뷔폐고

나머지는 사무실겸 다른 가게들도 있더라구요!

 

 

쿠우쿠우 본점 입구!

 

들어가서 체온체크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쿠우쿠우에 대한 사진들과 후원하는 곳 이달의 메뉴 등등이 붙어있어요~!

 

 

본점건물엔 뷔페를 6,7층에 운영하는데

 

7층에서 먹고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고

6층은 7층에서 음식을 가져다 6층에서 먹는 형식이에요

대신 6층은 키즈카페나 가족단위 분들이 드시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6층에만 있답니다~!

 

나머지 층은 쿠우쿠우 사업장이랍니다!

 

 

이달의 메뉴에요!

찹쌀치즈스틱, 밀크크레이프케이크, 제주도의맛무스비, 눈꽃치즈롤, 와사비군함, 해물찹스테이크, 쿼트로치즈초밥, 비프부루기뇽, 피자디아 등등!!

 

 

쿠우쿠우 케릭터 쿠웅이 쿠순이!

 

 

가격표에요!

 

여긴 본점이라 가격이 다른 지점보다 높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메뉴도 훨씬 다양하다는 점 참고 하고 보세요~

 

평일런치 18900원

평일디너 23900원

주말 및 공휴일 24900원

 

초등학생 13900원

어린이(만36개월 이상) 8000원

 

활어회 10000원

 

저는 주로 런치를 이요해요!

 

 

감염방지를 위해 비닐장갑과 함께 자리 배치를 해주세요

음식 집게를 사용할땐 장갑을 착용 하시고 만지셔야 해요!

반응형

 

각종 샐러드류와 채소 존이에요!

요거트 재료부터 김치 해파리냉채 게맛살등등 여러 채소 샐러드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만두찜과 우삼겹 숙주찜!

 

 

그 다음 요리류!

찹쌀탕수육과 해물 찹스테이크

 

저는 해물찹스테이크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두번이나 먹엇다니까요?ㅎㅎ

 

 

찹스테이크와 면류 매운가라아케 명태껍질튀김 등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곳은 후식존!

파인애플 귤 홍시 젤리 케이크 등등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마무리는 항상 달달한 케이크와 과일이죠!

 

 

이곳은 커피류와 물 각종 분식류가 형성되어 있어요!

스프인데 위에 빵을 구워서 같이 퍼먹는 형식인거 같아요!

 

 

빵류와 분식류

빵는 배부를거 같아서 안먹었고

분식류도 안먹었어요 초밥을 많이 먹을거기 때문에!

로제떡볶이와 각종 튀김류!

아이들이 좋아하겠죠?

 

 

또 다른 각종 메뉴들 진짜 먹을거 많죠?!

새우머리튀김 목이버섯튀김 옥수수알맹이튀김? 연어구이 뭐가 엄청 많았어요!

 

 

초밥존과 롤초밥 각종 게장및 회 메뉴에요!

만들어두면 금방금방 사라지더라구요!

그만큼 회전율이 좋다는 거겠죠?

 

 

이곳은 면을 주는 곳이에요!

전에는 쌀국수도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ㅠㅠ

무조건 먹는 메뉴였는데!!

 

 

짠!

친구들과 처음 가져온 접지!

제가 사진찍느라 제일 늦게 가져와서 한 친구는 벌써 다먹어 가더라구요!

 

BIG

아... 이렇게 먹어놓고 무슨 초밥인지도 잊어먹었네요!!

 

 

이 아이들은 기억나요!

샥스핀군함과 타코와사비군함!

근데 비싼 샥스핀을 진짜 넣었을까요? ㅎㅎ

타코와사비 군함은 와사비맛이 강해요 ~

 

 

두번째 접시!

각종 음식들과 군함과 롤초밥을 가져왔어요!

목이버섯튀김 훈제연어 참치롤 연어롤 연어구이 옥수수튀김 새우머리튀김 소고기초밥 연어초밥 우삼겹초밥 등등!

 

 

아보카토롤과 연어롤!

연어롤은 연어훈제를 가져와 하나 더 얹어먹었어요~

 

 

이번엔 3번째 접시!

어묵꼬치와 해파리냉채 꽃맛살샐러드 매운가라아케 명태껍질튀김 찹살탕수육 챱스테이크 해물우동등등!

 

 

이아이는 신기해요!

푹 누르면 안에 스프에 젖어들어서 부드럽게 드실 수 있는 스프랍니다!

 

 

아까 잘 안보인거 같아서 다시 올리는 초밥들!

초밥 종류도 다양하고 롤초밥 군함초밥까지 다양해요!

 

 

음료코너도 잘 되어 있는데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식혜 슬러시류 탄산류 눈꽃빙수류 까지 되어있고

아까 위에 보여드렸듯이 커피류도 준비 되어 있답니다!

 

 

제가 좋하는 와플 !

이 날은 너무너무 배불러서 못먹고 갔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마지막 후식!

제가 좋아하는 초밥류와 후식들을 가져왔어요!

홍시도 준비되어 있는데 엄청 맛있어요!!

 

 

다 먹고 나갈때 쯤 찍은거지만 사람 적당히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마무리 이쑤시개를 찾는데

이것마저 센스있게 개별 포장이 되어있다니!!!!

 

 

주차는 잘 모르겠고

화장실 깨끗하고 메뉴 다양하고 맛도 좋고 청결하고!

 

종종 가족이나 친구들과 먹으러 오는 곳이에요!

 

강추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