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서울

서울 신림역 근고기 낙엽살 삼겹살 목살 맛집 : 제주 탐하리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에 사는 친구들과 함께 고기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친한 형이 자주 가는 집인데요!
저도 앞전에 한번 갔다가 맛있어서 또 가자고 한 집이죠!

요즘은 고기 부위 이름을 특이하게 짓더라고요

낙엽살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마늘 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답니다!

그리고 고기는 어떻게 먹어도 사랑이죠?!



○ 오시는 길

- 도로명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7-12
- 지번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433-67




○ 가게 외부

간판이에요~

제가 말한 친한 형 ㅎㅎ
제가 사진 찍던 말던 나와도 올리라고 쿨하게 말하는 형이에요 ㅎㅎ

가게 외부는 깔끔해요!!

가게 앞은 넓어서 주차하기 좋은 거 같네요!




○ 가게 내부

깔끔하고 엄청 넓어요!
고기를 초벌 하는 구간과 주방이 따로 구분되어 있어요!!

이곳이 고기 초벌 해 주는 곳이에요~

 

열심히 구워주시는 직원분들~

 

고기에 대한 설명과
한라토닉 제조법
SNS 이벤트 안내가 붙어 있어요

 

아!

그리고 설명에 직원분이 드시라고 할 때가 제일 맛있을 때라고 꼭 그때 드시라고 적혀 있어요!!!


○ 메뉴판

 

근고기 42000원

목살추가 28000원

삼겹추가 28000원

낙엽살 26000원

 

김치찌개 6000원

고추장찌개 6000원

비빔국수 5000원

도시락 4500원

 

 

 

○ 상차림

 

기본상차림이에요

친한 형이 상쾌환을 사다 줬어요 ;;;

 

양배추 샐러드, 양파절임, 상추와 고추, 콩가루, 껍데기 소스, 쌈장, 마늘, 김치, 소금을 준비해 주세요!

 

 

짠!!!

일단 근고기(600g) 42000원을 먼저 주문해서 나왔어요!!

 

초벌식으로 익혀 나오니까 조금 기다리셔야 해요!

 

목살은 먹기 좋게 익혀 나오고 속도를 맞춰야 해서 삼겹살과 고기에 붙은 껍데기는 덜 익혀 나오더라고요!

 

목살 먹는 동안에 삼겹살이 익더라고요

다 계산되어서 나오는 거 같아요!

BIG

 

순서대로

삼겹살, 껍데기 살, 목살이에요!

 

 

자 이제 먹어볼까요?

 

 

일단 짠!

목부터 적시고 시작합니다 ㅎㅎ

 

일하시는 분이 지금 바로 드세요!!!

라고 할 때 먹으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소금에 먼저 먹어봤는데

목살인데 부드럽고 육즙이 좔좔 ㅠㅠ

 

너무 맛있어요!

고기는 굽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더라고요!

 

양파절임이랑도 먹고!

쌈장이랑도 먹고

 

시작이 목살인데도 너무 맛있네요!!

 

 

술 한잔 하면서 서서히 익어가는 삼겹살과 껍데기!!

같이 온 형은 바디 프로필이 한 달 남았다고 살살 먹더라고요!

 

그럼 제가 다 먹어야죠!!

반응형

 

상추에도 싸 먹고

갈치속젓에도 찍어먹고!

 

 

중간에 김치찌개도 시켰어요!

6000원치고는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네요?

 

충분히 맛도 있었어요!!

 

친한 형과 약간? 친분이 있으신 직원분이 있어서

SNS 이벤트를 안 해도 콜라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SNS 안 올려도 제가 블로그 올리니까 퉁친거겠죠!?

 

친한 형이 잘 안 먹고 둘이 먹으니까 먹는 속도가 더디네요!

 

 

공깃밥도 손 데이지 않게 센스 있게 주셔요!

 

 

이제 삼겹살 완성!

 

삼겹살도 육즙 팡팡!

역시 부드러워요 ㅠㅠ

입에서 녹는 식감!

 

 

보이세요?

김치찌개에서 대충 담았는데도 고기가 엄청 많아요!!

 

두부 김치 고기 탑을 쌓아서 한입에 냠냠냠!!!

 

 

껍데기도 맛있게 다 익었네요!

콩고물 찍어서 냠냠

매운 소스에 콩고물이랑 찍어서 냠냠!!

 

 

짠!!

고기를 다 먹고 마지막 낙엽살(400g) 26000원을 주문했어요!!

예전에 먹었을 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또 주문을 했죠!

 

돼지 뒷목 살 부위 쪽이라 하는데 왜 낙엽살이라 하는지 모르겠네요!

 

칼집이 송송!!

다 익은 고기에 마늘소스를 얹어서 먹는 거예요!!!

 

 

다 구워져 가는 낙엽살!

낙엽 모양이라서 낙엽살이라 부르는 건가?!

 

짠!

낙엽살 완성!!

때깔 보세요 ㅠㅠ

 

바로 집어서 마늘소스와 한입!

마늘소스는 약간의 간과 참기름이 들어간 거 같아요!

 

 

상추도 싸 먹고

매운 소스도 싸 먹고

마늘소스를 올려먹고!

 

이 날 배 터지는 줄 알았다니까요!

 

너무 맛있는 한 끼였답니다!!

 

 

○ 마무리

 

고기 싫어하는 분들 계실까요?

직접 초벌 해서 구워주시고 

중간중간 직원분이 계속 고기를 봐주세요!

 

적당히 구워져서 제일 맛있을 때 먹으라고 말도 해주시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도 맛도 좋고

 

두 번째 방문이지만 아직까지 불만 없는 맛집이랍니다!!

 

 

 

화장실은 깨끗하고 4점 정도 줄 수 있어요!

주차장은 가게 앞이 넓어서 가능할 거 같아요!

 

혹시 모르니까 전화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