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신흥 태평 맛집 : 삼다도 횟집

728x90
반응형
SMALL












- 가성비 최고 맛집 : 삼다도횟집






- 찾아오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188번길 4
- 지번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신흥1동 5503


태평 이마트 근처에요!












외관 !
일요일이라 수조가 많이 비어 있네요!

항상오면 마감시간전에 재료 소진되었다고 못먹고
자리 없어서 못먹고 했던적이 너무 많은 곳이죠!


















내부는 무난 깔끔?!
신발 벗고 둘어가셔야 되구요!
식탕이랑 바닥이랑 두종류가 있어요!!

바닥힘들어하시는 어르신분들 계시면 참고해보세요!



















메뉴판!
삼다도스페셜, 모듬회, 참돔, 농어, 광어, 우럭, 광어우럭, 전복, 해삼, 키조개, 멍게, 개불, 모듬해물, 산낙지














부모님 생신이라 모시고 갔는데!
원래 6명이었다가 둘째가 사정이 생겨 4명이서 먹었어요!


그래도 생신이시라 넉넉히 먹으려고 스페셜 11만원으로 먹었어요!

원랜 4명이면 특이나 대자로도 충분합니다!














기본세팅이에요
콘치즈, 세발나물샐러드, 미역국, 콩


소소하게 나와요!






















기본음식 먹다보면 제일먼저 해산물 모듬? 먼저 주세요!!

굴 새우 위소라?조개? 멍게 소라 한치?
인거 같아요!

(모르는 해산물이 몇개 있어요!)


주문하는 사이즈에 따라서 양이나 가지수가 적어져요!

























코스식으로 나오는지 다먹을때 쯤 맞춰서 메인 회가 나와요!!

저도 회를 잘 몰라서 대략 광어 우럭 연어 숭어? 전복 등등등 나오는거 같어요!!

양 엄청 많아요!

상추 깻잎에 싸서 냠냠!!



반응형





















회를 정신없이 먹다보면 초밥이 나옵니다!

여기서부터 부모님이 놀라시더라구요 잘나와서!

엄마가 드시더니 대충만든 느낌아니고 맛있다고 하셨어요!!!

























자 이제 초밥과 회가 마무리 될때쯤 산낙지 등장!!

저희아빠가 무안사람인데 낙지보고 정말 신선하다 하셨어요!!



근데 다들 여기서부터 슬슬 배불러 했죠 !

제가 생선구이 나올거라니까 알마나 나오겠어? 라는 생각 하셨데요 ^^




























짠! 생선구이 등판....

저거 접시 보고서는 엄마 아빠 눈 커지는걸 봤어요 ㅎ

엄청 놀라시면서 나이제 못먹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가셔서 봉투랑 호일 얻어오셔서 생선 반이상을 포장하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이래 많이 주냐며 !


전이집오면 생선구이 먹는 맛으로 오거든요

절대 허잡한생선 주는거 아니에요 !

전 열기라는 생선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BIG
























생선 드시다가 도저히 안되겠는지 매운탕도 포장해가자고 하셔서 결국 포장했어요!






4인기준으로 소자 드셔도 충분하실거에요 많이 안드시는 분들은!!



























여기까진 가족 4인으로 왔을때구요!
이번엔 친구들과 4명이서 중자였나? 작은거 먹었을때에요!


위에 스페셜과 큰차이는 없지만 굴이 빠지고 양도 소소하게 줄었죠?  이게 7만원 중자일거에요!!










중자 치고는 다채롭고 양도 많은편!!!











초밥은 차이없이 똑같이 주나봐요!















생선구이가 확 줄었죠?
그래도 4명이서 먹기에는 충분하답니다!














위에서 못 보여드린 매운탕!

제기억엔 특별한건 없었어요!

그래도 마무리는 매운탕에 밥! 다들 아시죠?!

















반찬 가짓수가 많은건 아니고 튀김류를 좋아하신다면 별로일지 모르겠어요



제가 부모님이랑 다른곳에 간곳은 회 저정도도 안나오고 소소한 튀김 몇개 산오징어 이렇게 조금 먹으니까 10만원이더라구요!




친절하고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모임있으실때 한번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월요일은 휴무로 알고있어요!
모르고 갔다가 못먹은 기억이...



전화는 해보고 가세요! 인기가 워낙 많아서!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