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조개구이와 삼겹살 맛집 : 쪼삼(쪼개삼겹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과 조개구이와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전에도 소개해드린 적 있는 가게인데요!

 

조개구이와 삼겹살을 같이 먹기 힘든 음식이죠!

 

이 가게는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요!

 

다양하게 먹는 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좋아하는 가게예요!!

 

 

 

○ 오시는 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101번길 28-17 중원실업빌딩 1층

- 지번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60 중원실업빌딩 1층

 

 

 

 

○ 가게 외부

 

가게 앞에는 자그마한 수조에 조개가 들어있어요!

신선해 보이죠?!

 

 

맞은편엔 같이 운영하는 참치집이 있었는데 

쪼삼가게가 너무 잘되서 쪼삼 2호점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저는 웨이팅 한적 없지만 평소에 웨이팅 많더라고요!!

 

 

 

○ 가게 내부

 

조개껍질로 인테리어를 했네요!!

 

 

깔끔하고 무난한 가게 내부예요!!

 

 

 

○ 메뉴판

 

'

- 쪼삼메뉴

 

가리비 구이(양많이) 29900원

통 전복 구이(4마리) 12900원

키조개 (2마리) 12900원

냉동삼겹살 5900원

차돌박이 9900원

갈릭버터 새우구이 15900원

가리비 추가 20000원

 

 

- 식사메뉴

 

칼국수 9900원

쫄면 3900원

도시락 3900원

라면 2900원

짜파게티 3900원

 

 

 

○ 상차림

 

저희는 일단 가리비구이 (29900원)을 주문했어요!!

 

 

잠깐 뭐 하는 사이에 세팅을 해주셨네요 ㅠㅠ

사진 못 찍었다!

 

하얀 치즈에 버터를 넣어서 섞어주시는 모습!

이거 진짜 별미예요! 훨씬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BIG

 

동영상 보시죠!!

 

 

세팅 완료된 모습!!

 

 

조개구이집 가면 기본으로 나오는 초장 소스!

치즈 버터소스와 어묵탕을 주세요 ㅎㅎ

 

 

'

안주가 나왔으니까 친구와 짠! 해야죠!

 

 

저는 가리비를 너무 좋아해요!!

초장에다 냠냠!

 

진짜 맛있어요!!

 

 

사진 찍으랴 대화하랴 하다가 많이 익어버린 가리비 ㅠㅠ

그래도 맛있답니다 ㅎㅎ

 

 

뒤늦게 온다던 친구가 도착해서 삼겹살 1인분 5900원, 차돌박이 1인분 9900원을 추가 주문했어요!!

 

삼겹살을 주문하면 귀엽고 자그마한 불판과 김치 소금장을 같이 주신답니다!

 

 

아기자기하고 귀엽죠?

김치랑 같이 올려서 구워줍니다!!

 

 

고기가 익는 동안 가리비를 먹어줘야죠!

반응형

 

저는 냉삼 바삭바삭하게 익혀먹는 걸 좋아해요!!

가리비도 너무 맛있게 잘 익어가죠?!

 

 

삼겹살이 다 익었으니 흐름 끊기지 않게 차돌박이도 올려줍니다!!

 

 

아?! 맞다!

여기는 야채 제공을 안 해주세요!

그래서 쫄면을 서비스로 주시는데...

 

진짜 이것만 사 먹으러 오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ㅠㅠ

 

저번에도 쫄면을 제일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신명 나게 쫄면을 비비는 제 친구 ㅋㅋㅋㅋㅋ

 

잘 구워진 삼겹살 소스에 찍어서 냠냠~

 

 

차돌박이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쫄면도 한입 하고!

고기랑도 같이 한입!

 

하,,,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쫄면 맛집 ㅠㅠ

 

푸짐한 한상차림이죠?!

 

 

어려 종류의 안주에 술 한잔 캬!

진짜 제가 강추하고 정말 좋아하는 맛집이랍니다!

 

 

 

○ 마무리

 

조개구이가 먹고 싶은데!!

조개를 못 먹는 친구가 있다면?!

여기가 딱이죠!

 

저같이 여러 다양한 음식 먹는 걸 좋아하는 분도

딱이에요!

 

웨이팅도 많았는데 맞은편에 2호점이 생겨서 더 여유롭여졌어요!

 

가시게 되면 쫄면은 필수로 꼭 드셔 보셔야 해요!

 

특히 모란 쪽엔 조개구이집이 별로 없다고요!

 

제가 아는 조개구이집은

 

여기 쪼삼과 태평동 그리고 신흥동 세 곳으로 할고 있어요!

 

조개구이 당기는 날엔 쪼삼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