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 감성포차 모듬회 맛집 : 지노 이자카야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가 먹고싶어서 앞전에 우연히 갔던 횟집을 다시 들렸어요!

기본 안주로 팥빙수를 주시고요 마끼도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저렴한가격에 모름회도 신선하게 잘 나와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2번길 8
- 지번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381















가게 외부
조그만한 수조와 간단한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깔끔한 가게 내부
여섯 테이블 정도 있어요!



원형 테이블!



메뉴판!
방어사시미, 특모듬사시미, 모듬사시미, 문어숙회, 연어사시미, 타코와사비, 모찌리도후, 멍게, 석화, 치킨가라아케, 문어가라아케, 새우덴뿌라, 유린기, 모듬고로케, 감자튀김, 크림새우, 탕수육, 오징어덴뿌라, 나가사끼짬뽕, 통오징어불짬뽕, 김치카츠나베, 간사이오뎅탕, 홍합탕, 매운탕, 소고기나베, 백합조개탕, 우삼겹숙주볶음, 철판불닭, 철판직화제육,  명란크림우동, 오꼬노미야끼, 로제크림우동, 와사비관자그라탕, 로제떡볶이, 메로구이, 먹태, 시사모, 새우버터구이, 전복버터구이, 가리비찜, 모듬꼬치, 날치알주먹밥, 참치주먹밥, 해물라면, 해물짜장, 탄탄멘, 김마끼


이제보니 메뉴가 엄청 많네요!



원산지!



귀여운 상어와 생선 휴지걸이♡



기본으로 나오는 팥빙수에요!



귀여운 종지그릇!



먹을 준비 완료!



회가 나왔어요!

제철 생선회와 문어 전복 멍게 등등이 있어요!


저 케릭터인형은
시라호시?라고 원피스 인어 케릭터에요!

반응형




참소라♡♡♡♡
소라가 먹고싶었는데 딱 있더라구요!



겨울엔 방어죠?
너무 맛있었어요!



문어숙회!



광어!!



서비스 마끼!



연어도 새싹무순이랑 같이 챱챱!

BIG



전복도 한입♡



멍게가 엄청 신선했어요!



마끼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광어를 초장에 찍어서 같이 먹었어요!




여기오기 바로 전에 등갈비를 먹고와서 회만 시켜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다음엔 안먹어 본 메뉴도 먹어와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