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조개찜 굴찜 맛집 : 굴사냥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제 겨울이라 제철음식을 계속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자주다니는 모란에 유명한 굴사냥이라는 집을 다녀왔어요!

가격대가 있는편이지만 굴도 넉넉히 많이 주시고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먹고남은 국물에 칼국수는 국룰이구요 ㅎㅎ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48번길 25
- 지번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55











가게 외관!



가게내부
일부분이에요 엄청 넓어요!
앞에는 제 친구랍니다 ㅎㅎㅎ



메뉴판
황제문어해신탕, 문어조개찜, 조개찜, 가리비찜, 닭한마리조개찜, 굴찜, 굴찜반조개찜반, 소고기샤브샤브, 산낙지샤브샤브, 전복샤브샤브, 문어샤브사브, 칼국수사리, 신라면사리, 치즈사리, 만두사리, 닭추가, 조개추가, 보쌈고기추가, 생굴추가, 물회, 물회냉면

다른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소소한 해산물들도 팔아요!



맛있게 먹는법!



일단 가리비찜 소자와 소주를 시켰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굴이에요

옛날엔 무한리필이었는데 손님들이 너무 막퍼다가 먹지도 않고 남기는 경우가 많아서 리필 1회로 제한 시켰더라구요!

그래도 넉넉히 퍼갈수 있으니 좋아요!




여기도 써있네요 1회 리필!



불을 켜놓구 대기중입니다!



기본세팅!



이모가 가져다 주시는 모습!



뚜껑 닫기전에 사진찍었어요

가리비와 오징어 키조개 채소 어묵 치즈까지!
이게 소자 사이즈 랍니다!

반응형



열심히 기다리는 중!



일단 기다리면서 안주를 만들고!


소주한잔 먼저 걸쳐야죠!



짠!
완성! 영롱한 해산물들♡



친구가 자르다가 답답해서 제가 잘랐어요 ㅎㅎ

BIG

가격대가 나가지만 굴까지 생각하면 푸짐한거죠!



이모님이 관자부터 먹으라고 하셔서 먼저 한입!
오래 익히면 찔겨져요!


이모님이 껍질 다 빼주시는 중!


껍질빼고 좀 먹다보니 휑 하네요!
가리비만 시켜서 그래요 다양하게 조개로 드시면 다양한 조개 많아요!



질겨지기 전에 오징어 먼저 냠냠



아까 먹다 남은 관자도 냠냠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요!



생굴도 초장에 냠냠



사이즈 작아보이게 나왔지만 엄청 큰 가리비♡♡
뜨거우까 조심히 먹어야 되요!


오징어랑 치즈랑♡



오징어랑 초장이랑♡



배추에도 싸먹고!



가리비가 너무 커서 반으로 잘랐어요!



채소는 샤브샤브처럼 간장에 푹 찍어먹어요!



어느새 굴을 다먹었어요!



둘이와서 먹을만큼만 리필!


칼국수는 국룰이죠?


무쌈에다가 싸서 호로록!!!



남은 굴도 냠냠



분위기 너무 좋죠?
추운겨울 뜨끈한 조개찜 앞에서♡



살짝 칼칼하게 청양고추를 썰어 넣었어요!



안주 준비!



안주를 쟁여놓는 스타일이랍니다!



어묵도 한입!!!









둘이서 오기에는 가격대가 있는편인데요
잘드시는 분들이면 소자로 충분히 드시구요


여럿이 오실경우!

여러가지 즐기는거 좋아하시면 보쌈고기를 추가하셔서 굴보쌈처럼 드시고 칼국수나 신라면 추가하셔서 드시면 충분히 배가 찬답니다!




조만간 한번 더 올 예정이에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