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서울

서울 신림동 원조 부추삼겹살 맛집 : 부추삼겹살딱이야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에 사는 친한형이 엄청 오래전 부터 단골이었던 부추삼겹살 집을 다녀왔어요!

저도 형 따라 옛날부터 왔었는데요!
그 당시에는 제가 블로그를 하지 않았답니다.

가게도 이곳에 있지 않았죠!
가게내부에 좌식으로 된 자리에서 많이 먹었어요 ㅎㅎ

제가 듣기로는 이 가게가 유명해 지면서 삼겹살 거리가 형성 되었다고 들었어요!

이 형 만나러 가는 날은 대부분 순대타운아니면 부추삼겹살 먹으러 가는 날이랍니다!


- 오시는 길


- 도로명 : 서울 관악구 신림동 5길 49
- 지번 : 서울 관악구 신림동 1432 - 128

 

가게 외부!

가게를 이곳에 새로 차리면서 많이 넓어졌네요
몇 개 지점이 생겼던걸로 아는데 한군데로 합친건가?!


가게 내부
4시부터 먹으러 가서 사람이 두 팀 정도 있었어요!


저기 직원분계신쪽에 셀프바도 형성되어 있어요

 

 

메뉴판
부추냉삼겹살, 부추생삼겹살, 딱이야세트, 김치찌개, 열무국수, 비빔국수, 물냉면, 비빔냉면, 라면, 버섯사리, 계란찜, 된장찌개, 볶음밥


잠깐 얘기하는사이에 세팅이 완료 되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양념된 부추와 그 아래 콩나물이 있어요!
바로 불판에 김치와 올려주시죠!

저는 생부추를 좋아해서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와서 먹었답니다 ㅎㅎ


냉삼 2인분, 생삼 2인분을 주문 했어요!

냉삼은 바로 올려주시고
이 고기는 생삼겹살!!

예전엔 녹차가루 뿌려주신거 같았는데?(약간 뿌려져 있는건가?!)
후추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냉삼이 올려진 한판♡
색깔 영롱하죠?!

BIG



채소와 야채를 더 채워 와서 한상차림 사진♡
고기가 잘 구워지고 있답니다!

 

맞다!
중간에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나왔어요♡


이어서 김치말이국수가 나왔어요

작은 그릇에 맛보기 식으로 주셔요!

새콤하니 맛있답니다~
더 먹고 싶으시면 메뉴에 있으니 시켜드시거나
한그릇만 더 달라고 말하면 주셔요 ㅎㅎ

반응형



먹다가 흐름 끊기면 안되니까
바로 고기를 올려주고 먹기시작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생부추랑 냠냠♡


바삭바삭 잘익어가요!
전 바삭한 냉삼을 좋아하거든요♡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한입씩♡


냉삼을 다먹어 갈때 쯤 생삼을 올려줍니다
기름기 보세요 ㅠㅠ 너무 맛있겟다!!!

 

생삼 굽는 도중에 냉삼도 싸먹어 줍니다♡


중간에 사장님이 오셔서
같이 온 형을 알아보시곤 인사를 나누며 고기손질을 해주셨어요 ㅎㅎ


고기가 다 익었어요!

상추쌈에도 먹고!

 

구운김치랑도 먹고! 

구운부추랑도 먹어줍니다!

 

아?! 

이 집은 냉삼 생삼 다 맛있으니까

냉삼 드시다가 생삼으로 넘어가는걸 추천드려요!

 

 

다 먹고 멍때리고 있는데

갑자기 생각난 볶음밥!

마무리는 무조건 볶음밥이죠! 깜박할 뻔 했어요 ㅠㅜㅠ

맛있게 볶아서 흡입하고 마무리!!

 

 

 

 

대략 8년?전에부터 다닌 오래된 부추삼겹살 집이에요

 

요즘이야 부추삼겹살 집이 간간히 보이지만 원조 급? 초창기 급? 정도의  가게랍니다!

 

혹시 부근에 일 있으신분들은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