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서울

서울 역삼역 뼈숯불구이 뼈찜 맛집 : 신동궁 감자탕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 부근에 위치한 맛집을 다녀왔어요.

최근 제가 않좋은 일이 있어서 친한 형이 밥먹이겠다고 나오라고 해서 이 집에서 먹자고 했죠.

그래서 저와 형 그리고 친한 동생 셋이 만났답니다!

이 가게는 역삼에서 장사하는 친한동생이 알려줘서 그 이후로 종종 다니게 됬어요.

너무 맛있거든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길 21
- 지번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3-35




가게외부!
원래는 이 자리가 아니고 좀더 윗쪽에 위치해 있었어요
오늘 가보니까 원래 자리는 공사중이더라고요
그래서 가게를 이전 한것 같네요

훨씬 더 깨끗하고 좋아진거 같아요!

앞전 가게는 좌식이었는데
이전 하면서 식탁으로 바뀌었어요
가게도 훨씬 깨끗하고 새건물인거 같네요~

기본상차림
마늘쫑, 오이고추, 양파, 백김치, 깍두기, 쌈장이 나와요!

메뉴판!
감자탕, 뼈찜, 뼈 숯불구이, 뼈해장국, 묵은지김치찜, 낙지뚝배기, 뚝배기불고기, 볶음밥

이 가게는 뼈 숯불구이가 유명해요!

또 하나의 기본메뉴!
감자탕국물과 시레기를 같이 넣어서 주세요~
전 시래기를 엄청 좋아하는 편 이랍니다!

시래기 큼지막한거 보세요~

짠!
뼈 숯불구이가 나왔어요~
잘 삶아진 등뼈에 양념을 골고루 바르고 숯불에 구워내는 방식인거 같아요.

와... 비주얼 미쳤죠?!

반응형

다 나온 한상차림!

먹기전에 알코올로 목을 적셔줍니다!

살 큼지막한거 보세요~
같이간 동생이 한입 먹자마자 "와 진짜 맛있다!"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맛있긴해요 ㅎㅎ

너무 잘 삶아서 살과 뼈가 쏙쏙 잘발라진답니다~

남은 양념장도 푹 찍어 먹고~

이 백김치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같이 간 동생이 맛있다며 집으로 싸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잘 발라 먹다가 손으로 잡는게 귀찮아서 한번에 싹 다 발라놨답니다~
왜냐면 대화와 술에 집중하기 위해서요!

마지막 남은 한 조각은 살만 발라서 접시위에 올려 둡니다~

BIG

그리고 볶음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접시에 볶아다 주세요~

그걸 아까 고기를 준비 해둔 양념 접시에 합칩니다~

일단 안섞은거 한입먹고~

잘 비벼줘야죠~
쓱쓱~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아까 제가 발라둔 고기도 한점 올려서 같이 냠냠냠~

어느 새 먹다 보니 뼈가 산이 되었어요~!




같이 다녀온 친구들이 다음 날 동시에 하는 말이
"아 뼈구이 또 먹고싶다"

다음날에도 생각 나는 맛이에요~


기회 되시면 꼭 다녀와 보세요 ♡





- 신동궁 감자탕 주차장

주차장이 형성되어 있고요
혹시 모르니까 전화는 꼭 해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가게다 보니까 알아보고 가시는게 편해요!



- 신동궁 감자탕 화장실

건물자체가 깨끗하고 화장실도 엄청 깨끗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