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감성가득 숙성회 맛집 : 빨강물고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먼저 친구와 밥을 배부르게 먹었기 때문에 2차로는 회를 먹기로 했어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 숙성회 집인데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평소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기 힘들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운좋게 자리가 있었어요!

 

주메뉴는 숙성회고요 사이드로는 해물라면이나 새우구이등이 있어요!

 

 

 

 

○ 오시는 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40번길 22

- 지번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549

 

 

 

 

○ 가게 외부

 

맛집느낌 물씬나죠?

간판도 독특하면서 이뻐요

 

아 그리고 

빨강물고기와 까시물고기 두곳은 같은 가게에요 !

주방은 하나로 이어져 있고

홀은 반으로 나뉘어져 있는 독특한 구조랍니다

 

 

인기가 많아서 항상 웨이팅을 해야 해요 ㅠㅠ

 

 

 

○ 가게 내부

 

해산물 관련 장식품들이 걸려 있어요

은은한 주황조명이 따뜻한 분위기를 내주는것 같아요~

 

 

이 공간이 빨강물고기 간판 입구로 들어와서 보이는 내부에요

반대편도 이정도 자리가 있답니다~

 

 

○ 메뉴판

 

- 모듬회

 

특대 69000원

대 59000원

중 49000원

소 39000원

미니한판 29000원

연어한판 25000원

 

 

- 구이

가마구이(황새치) 12000원

왕새우버터구이 12000원

 

 

- 요리

 

해물라면 8000원

 

(빛 반사때문에 메뉴판이 잘 안찍혔어요 ㅠㅠ)

 

 

 

○ 상차림

 

처음으로 오면 주시는 세팅!

토마토와 이쁜 소주잔을 주세요

 

저번에 물어보니까 잔당 4000원이라 하신거 같은데...

취하신 손님들이 계속 깨트려도 이쁜 소주잔을 계속 사용중이시더라구요 ㅎㅎ

 

짠!

왕새우 버터구이가 나왔어요!

사진에는 작아보이지만 엄청 크답니다~

새우는 사랑이에요~

반응형

 

한 점 집어서 냠냠~

저는 진짜 새우 좋아해요♥

 

 

새우가 커서 머리부분도 먹을게 많더라구요!

알뜰하게 잘 발라 먹습니다~

 

짠~

두번째

미니한판을 주문 했어요

소자 사이즈부터는 초밥도 주십니다~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초밥을 포기하고 미니한판을 주문 했지요!

제일 작은 사이즈라고 해도 둘이 먹기에 양이 넉넉하죠?!

 

제가 듣기로는

광어 지느러미(엔가와), 도미꼬리, 방어, 도미, 광어, 연어

이렇게 주셨다고 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생선들만 있어서 좋았답니다~

BIG

 

한상차림

엄청 푸짐하죠?!

 

 

원래는 여럿이서 해물라면도 먹어야 하는데... 

밥먹고 둘이 와서 적당히????? 시켰답니다 ㅎㅎㅎ

 

도미 한점 냠냠

광어지느러미(엔가와) 한점 냠냠

 

광어 지느러미 식감이 미쳤어요 ㅠ

아쉽게도 딱 두점 있어서 한점씩 사이좋게 먹었답니다 ㅎㅎ

 

 

도미 꼬리를 간장에 찍어서

알과 와사비를 얹어서 냠냠!

 

 

제철 방어 꼭 먹어줘야죠?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광어도 한점!

연어도 치즈와 와사비랑 한점~

 

도미도 간장에 찍어서 냠냠

너무 숙성이 잘되어서 부들부들 !

 

 

김이랑도 먹어줘야죠~

 

 

오동통 새우도 냠냠 ~

 

 

기본으로 나오는 설탕발린 토마토도 냠냠 먹어줍니다~

 

 

저와 같이 온 친구는 이제 배부르다며

날치알을 시켜서는 "내 안주" 라며 날치알을 안주로 먹더라구요 ㅎㅎㅎㅎ

 

 

 

○ 마무리

 

저는 술 안주로 해산물을 좋아해요!

 

배도 많이 안부르고 살도 '덜'찌고

맛도 좋고 간편하게 먹기도 좋고!

 

그리고 종류도 다양하잖아요~

 

일반 회 숙성회 찜 구이 등등

선택지가 많죠~~

 

평일에 시간 잘 맞춰가시면 가시기편할거에요

주말에는 늦게가시면 좀 기다리셔야 해요 ㅠ

 

주차장은 형성되어 있지 않구요

 

화장실은 나가서 가는곳인데 3점?

엄청 깨끗하지도 엄청 더럽지도 않은?!

 

 

회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