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유명한 숯불구이 안주 맛집 : 온달집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전에도 한번 다녀왔지만 맛있어서 또! 재방문한 온달집을 다녀왔어요~

 

평일이라 자리가 있더라구요 ㅎㅎ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니까 또 먹어줘야죠 !

 

 

 

○ 오시는 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16번길 5

- 지번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41

 

 

 

 

○ 가게 외부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부분 바로 먹게 조리해서 나오기 때문에 포장도 쉽겠죠?

 

 

 

○ 가게 내부

 

대락 7~8 테이블 있는거 같아요~

실내포장마차 느낌의 내부에요

 

 

 

○ 메뉴판

 

- 메인메뉴

 

닭다리살 11000원

닭똥집 11000원

꼼장어 11000원

무뼈닭발 11000원

 

메인은 11000원으로 가격이 동일하네요!

 

 

- 곁들임 메뉴

 

치즈떡볶이 11000원

심야오뎅탕 11000원

간장마요밥 5000원

심야우동 5000원

홍합탕 11000원

 

 

 

○ 상차림

 

이제 제 블로그 글 보면 아시겠죠?

술부터 시킨답니다... ㅎㅎㅎㅎ

 

먼저 한잔 걸치고 시작해요~

 

BIG

깻잎, 마늘, 쌈장, 무, 날치알마요

이정도가 기본으로 제공 됩니다 ㅎㅎ

 

 

심야우동도 주문했어요!

5000원인데 엄청 푸짐하죠?!

 

 

일단 온달집에서 제일 인기 많은 메뉴!

닭다리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완전히 바로 먹을 수 있게 나와서 편해요!

그리고 식지않고 따뜻하게 먹으라고 숯을 한개 넣어주시네요~

반응형

 

부들부들 닭다리살에 단짠의 양념맛!

 

너무 맛있어요!

 

날치알 마요랑도 먹고!

그냥도 먹고

깻잎이랑도 먹어요!

 

그냥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메뉴!

 

SNS 이벤트도 있답니다!

저도 올리고 간장마요밥을 받았어요!

 

 

짠!

티는 안나지만

무뼈닭발 1인분도 나온상태!

 

주문한 메뉴 다 나온 한상차림입니다!

 

 

또 제가 센스있게 이쁘게 

주먹밥을 잘 말아서 먹기 좋게 세팅을 했어요!

 

무뼈닭발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먹어도 맛있고!

주먹밥이랑 같이 먹고

쌈도 싸먹고!

무랑도 같이 먹었어요!

 

아쉽게도 저희는 1차에서 끝내는 모임이 아니라

여러차를 자니는 모임이에요 ㅠ

 

여기가 2차라 배가 불러서

다른 궁금한 메뉴를 못시켰네요!

 

다음엔 안먹어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화장실은 카운터에서 키를 받아서 외부로 나가셔야 되요!

엄청 깨끗한 편은 아니지만 4점정도?

 

 

 

○ 마무리

 

주말에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눈치게임 하셔야 해요!

 

같이 간 형 말 듣기로는 원래 엄청 유명한 가게인데 최근에 체인점으로 많이 늘어났다고 하더라구요

생기자 마자 여긴 와야한다고 해서 왔다가 숯불구이 먹고싶을때 온답니다~

 

집접 다 구워서 바로먹게 주시기 때문에 냄새 걱정없이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약간 아쉬운 부분은 닭다리살 한조각 한조각이 좀 작은느낌?

뭐 이거는 취향차이지만요 ㅎㅎ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엄청 좋답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