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성남

성남 모란역 파스타와 타코 맛집 : 파스타코(PASTACO)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인 날인데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파스타와 타코를 먹기로 했어요!

 

저는 3번? 4번째 방문인데요 타코와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종종 오는 가게랍니다!

 

 

 

○ 오시는 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40번길 15

- 지번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75 

 

 

 

 

○ 가게 외부

 

가게 외부에요~

낮과 밤의 모습!!

 

 

가게 앞에는 웨이팅 의자와 영업시간 메뉴판이 형성되어 있어요

 

 

 

○ 가게 내부

 

적당한 사이즈의 가게 내부예요!

제 친구들은 큐알 체크를 하고 있네요

 

 

가게 테이블이 특이하죠?

너무 예뻐요!

그래서 더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주방과 입구 쪽 테이블!

 

 

 

○ 메뉴판

 

- 메인 메뉴

 

파히타 32000원

페쉐 19000원

씨푸드 술찜 19000원

매콤 게살 크림 파스타  14000원

멕시칸 토마토 오븐 파스타 14000원

감바스 13000원

 

 

- 사이드

 

오지 치즈 후라이 6000원

닭껍질 교자 튀김 10000원

 

앞전에 왔을 때 감바스 파히타 페쉐 오지치즈후라이 먹어본 거 같아요!!

 

 

○ 상차림

 

물티슈와 콘슬로우 피클이 기본으로 나와요!

 

 

짠!

 

저희가 처음 주문한 매콤 크림 게살 파스타(14000원)가 나왔어요!

 

친구들이 오는 중이라 파스타 하나 먼저 주문해서 먹고 있었답니다 ㅎㅎ

 

 

포크로 돌돌 말아서 냠냠~

맵지 않고 고소하게 맛있는 파스타 맛이었어요~~

 

 

다음으로 파히타(타코)가 나올 준비를 해요!

 

따뜻하게 먹으라고 준비해주시네요!

 

소스는 두 종류와 양배추 샐러드가 같이 오네요

 

반응형

짠!

두 번째 메뉴 파히타(타코)(32000원)가 나왔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예요!

 

 

 

 

 

 

 

 

 

 

 

 

 

 

 

 

 

다으 

그 후로!

 

세트메뉴로 시킨 레몬에이드와 오지치즈 후라이가 나왔네요~!

 

BIG

자 이제 본인이 좋아하는 방식대로 싸 먹으면 된답니다

 

새우랑도 먹고~ 야채와 고기랑도 먹어줘요!

전 더 하얀색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 가게 오면 이태원 케밥집 냄새가 난답니다 ㅎㅎ

 

진짜 맛있어요 ㅠㅠ

 

안주가 다 나왔으니까 

모두 짠!!

 

 

열심히 써먹어줍니다

처음 먹는 친구가 이렇게 맛있는 거였냐며 엄청 맛있다고 칭찬을 하더라고요 ㅎ

 

 

오지치즈 후라이도 냠냠!

 

 

진짜 너무 맛있었는지 친구들과 정신없이 먹다 보니까 다 먹어 버렸어요!

 

엄청 깨끗하게 비웠죠?!

 

 

 

○ 마무리

 

파스타가 먹고 싶거나 파히타가 당기는 날에는 무조건 여기 오셔야 해요!

 

분위기도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도 너무너무 좋답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