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음식

굽네치킨&피자의 신메뉴 바비큐시카고피자와 볼케이노바베큐치킨 피자 내돈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와 11살 차이 나는 막내동생이 피자를 사준다고 해서 주문해 봤어요!


굽네치킨에서는 치킨만 먹어봤지 피자는 처음 시켜보는데요

 

이 날 눈이 와서 배달하는 집이 굽네가 제일 가깝더라고요!

 

그래서 막내동생이 안 먹어본 시카고 피자와 제가 좋아하는 볼케이노 맛 피자를 주문했어요!

 

 

 

 

○ 메뉴 소개

 

볼케이노 바비큐 치킨 피자 15000원

(NEW) 바비큐 시카고 피자 17000원

 

동생은 두 판 세트 해서 배달비까지 3만 5천 원 결제했다고 하네요 ㅎㅎ

 

 

 

○ 내 돈 내산 리뷰

 

눈이 온 날인데도 따뜻하게 배달 온 피자들 ♥

 

BIG

짠!

사진보다 실물이 더 맛있어 보여요!

(볼케이노는 약간 피자치즈가 작아 보이긴 하네요 ㅎㅎ)

 

왼쪽 볼케이노 바베큐 치킨 피자!

오른쪽 (NEW) 바비큐 시카고 피자!

 

 

피클 두 개와 갈릭 딥핑 소스 핫소스 이렇게 같이 보내주네요!!

 

아! 그리고 고추 마요 소스는 다른 데서 시켜먹고 남은 거 꺼낸 거예요!

 

우리 막둥이가 처음 먹어본다는 시카고 피자!

제대로 된 맛집 가면 훨씬 높이 쌓인 피자를 먹을 수 있죠?!

 

그런데 여기도 시카고 이름값 하네요

충분히 두꺼운 치즈 층을 형성하고 있어요!

 

하아,,,

너무 맛있어 보이죠?

바비큐 고기와 끝쪽엔 고구마 무스가 발라져 있네요!

 

먹는 중간에 감자와 먹으면 포슬포슬 더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원조 시카고처럼 두껍지는 않지만

피자 층이 엄청 두껍죠?!

 

 

다 먹은 꼬투리는 갈릭 딥핑 소스와

집에 있던 고추 마요 소스에도 푹 찍어먹었어요!

 

 

이번엔 볼케이노 바베큐 치킨 피자!

 

처음엔 그냥 치킨 피자 아니야? 했는데

오! 제가 좋아하는 볼케이노 맛이 나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요!

피자 치즈만 아주 조금만 더 넉넉히 들어갔으면 완벽했을 거 같아요!!

 

갈릭소스랑 핫소스도 뿌려서 먹었는데

그냥 먹는 게 볼케이노 맛도 나고 훨씬 맛있네요!

 

내용물 엄청 알차네요!

먹다가 피클은 필수인 거 아시죠?!

 

냠냠...

오늘도 동생과 허겁지겁 먹다 보니 다 먹었네요!

 

막내동생이 잘 먹는 편이라 다 먹고 부족해서 라면까지 끓여먹었어요!!

 

 

 

○ 마무리

 

요즘 피자가 너무 비싸서 잘 안 시켜 먹기도 했고

지나가다 피자스쿨에서 자주 먹는 편이었는데

 

막냇동생 덕분에 맛있는 피자를 먹은 거 같아요!

 

가격 값도 충분히 하는 거 같고요

 

어느 피자집은 확실히 맛있는데

한판에 3만 원 넘는 것도 있더라고요

배달비까지 하면 3만 원 중반 대죠

 

굽네에서 치킨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피자 맛집 가게가 되었네요

 

약간의 아쉬움과 욕심이지만 피자치즈 조금만 더 넣어주시면 최고일 거 같아요!!

 

 

 

 

솔직 리뷰 내 돈 내산이에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