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음식

베스킨 라빈스 31 트리플 민초 레디팩 아이스 모찌 바나나킥 등등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내 동생과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해 먹으려고 해요!

 

그런데 트리플 민트 초코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려고 찾아봐도 없더라고요

 

찾다 보니 레디팩으로 따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베스킨에가면 냉장고에 있던 제품들을 주문해 봤답니다!

 

 

 

○ 주문 제품

 

아이스 모찌 바나나킥 3900원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2800원 

미니 아이스 모찌 3900원

트리플 민초 레디팩 92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생각보다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많더라고요!

 

맨날 쿼터만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숨겨진 아이스크림이 있었다니!!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와

트리플 민초 레디팩

포장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BIG

 

미니 아이스 모찌

아이스 모찌 바나나킥

포장되어 있는 모습!!

 

 

자 !

엄청 궁금하던 트리플 민초를 먹어봅니다!

땅땅하게 얼어 있네요!!

맛은 엄청 차이 날 정도로 민초맛이 심해지진 않았고

초코가 적게 들어간 느낌?!

 

엄청 민트맛이 강하지 않아요!

민트초코 맛 중에서 민트에 비중이 더 커진 느낌이랄까?

 

충분히 맛있긴 하지만 저는 기존의 민트초코가 훨씬 맛있어요!!

반응형

 

두 번째로 귀엽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주문한 바나나킥 모찌!

 

너무 귀엽죠?!

 

한입 딱 먹어보고 느낀 게

와... 진짜 바나나킥 맛이에요 ㅎㅎㅎ

 

시원하고 쫀득한 바나나킥 맛!

 

근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서 이벤트성으로 한번 먹어볼 정도의 맛?!

 

 

아래 보니까 포크도 들어 있네요!

 

이번엔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우유 빵? 같은 모습이죠?!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거 같아요!

먹는 순간 크림치즈 먹는 느낌이에요 ㅎㅎ

약간 짭짤하기도 해요

 

맛있긴 했지만 오늘 주문한 거 중에선 꼴등!

약간 짠맛이 나서 제스타 일은 아니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으로 미니 아이스 모찌

신호등 느낌 나네요!

 

가격 대비 이것도 양이 적긴 한데 가장 맘에 들었어요!

 

 

말차 맛 망고맛 딸기맛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안에 약간의 쨈? 같은 소스도 있어요!

 

말차 맛은 말 그대로 엄청 진한 녹차맛이 나요!!

망고맛도 쨈 덕분인가? 망고향이랑 맛이 진하게 나네요

약간 망고주스 느낌의 아이스크림 모찌!!

 

 

딸기도 딸기맛!

바나나킥은 바나나킥 맛!

 

다양한 맛이 있어서 재미있더라고요!!

 

 

내돈 내산 영수증 입니다!!

 

 

○ 마무리

 

솔직히 베스킨 비싸긴 해요!

배달 주문하거나 종종 드실 때 한 개씩 맘에 드는 거 사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패스하시는 것도!!

 

개인적으로 딱 한번 경험하는 정도가 좋은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