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음식

굽네치킨의 신메뉴 매콤 달달한 불금치킨 (불맛 금빛 버터갈릭소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가 유튜브를 보다가 BJ랄랄님께서 광고를 받으신 불금치킨("불"맛 "금"빛 버터갈릭소스) 리뷰를 봐버렸지 뭐에요?!

미리 말씀드리겠지만 내돈 내산 입니다!
단순히 제가 리뷰를 보고 먹고싶어서 주문한거에요!

BJ랄랄님이 너무 맛있게 표현해주시고 너무 맛있게 드시는 바람에!
저도 궁금해져서 바로 배달 어플을 열었습니다!

장갑까지 착용하시고 리뷰중인 랄랄님!

냠냠~
한입가득 입에 넣고 음미~!

엄청복스럽게 먹네요~

포근하다고?!
버터갈릭소스때문인가?

저는 볼케이노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이 메뉴도 맵다니?!
약간 같은 느낌일거 같기도 하네요

어플을 열어보는데!??
오???!!! 오늘 장날인가봐요!!!!
딱 할인중이네요? 무조건 먹어야 하는날!!!

바로 주문에 들어갑니다!
59분... 뭐 할인하는 날은 항상 대기가 많은걸 알아서
얌전히 기다립니다~


불금치킨 자체는 18000원
불금치킨 순살은 21000원
불금치킨 윈은 19900원
불금치킨 통다리는 19900원
이렇게 형성되어 있네요

저는 요기요 패스까지 해서 총 9000원 할인받았네요
배달비는 2000원!!!


제가 주문한 지점은

- 굽네치킨 금광2동점

어?!
20분 밖에 안지났는데 배달이 와버렸어요!!
생각지도 않게 빨리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기대 가득 오픈합니다!

무를 먼저 먹고 입맛을 돋구워줍니다

반응형

제 블로그를 자주 보신 분들이면 아시겠죠?

전 다리를 사랑한답니다!
바로~ 다리먼저 집어듭니다~

신메뉴 한마리를 제데로 리뷰하기 위해서 닭다리를 포기하고 그냥 한마리를 시켰답니다! 칭찬해 주세요!

닭다리를 먹어본 맛은 랄랄님이 말한 맛이 버터갈릭소스때문인지
포근하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불맛이 나요! 그런데 볼케이노랑 많은 차이는 안느껴지더라구요.
좀 더 차별화를 하려면 버터갈릭소스를 듬뿍 뿌려주셔야 될거 같아요.

약간 버터갈릭소스가 맛이 느껴질랑 말랑 하는 애매한 양이더라구요

확실히 잘어울리는데 아쉽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쉽게 드실정도의 맵기에요!

그 다음은 날개부위 봉!


같이 주긴 오매불맛 소스도 먹어봅니다
오매불망? 이름 귀엽게 잘 지었네요~

소스맛은 음...
잘모르겟어요 기본소스랑 큰 차이점은 모르겠더라구요!

비슷한 느낌의 소스여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맛있어서 그런지 막내동생이랑 허겁지겁 먹었답니다!

BIG

다 먹고 남은 가슴살 두 조각을 잘게 찢어줍니다

다들 눈치 채셨죠?
치밥을 만들어 먹을거에요!

잘게 찢은 고기와 양념위에 밥과 참기름 그리고 깨도 넣어줍니다!

슥슥 잘 비벼줘요!

계란 스크럼블을 해서 위에 얹은 후에 같이 퍼서 먹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먹다가 음 느끼한 맛이 땡기더라구요!

바로 마요네즈 장착
마요네즈 뿌린게 훨씬 제 취향이에요
진짜 강추 합니다~~

다 먹고 남은 흔적들,,, 불태웠다!

마무리는 콜라 국룰이죠?




제가 굽네는 볼케이노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만 바람을 피웠답니다
새로나온 치킨은 먹어줘야 하는게 예의잖아요?!

저는 볼케이노 파라서 신상보다 볼케이노지만
볼케이노에서 덜맵게하고 다른 맛을 첨가한 느낌이에요

다들 한번 드셔보시고
저 처럼 치밥 계란과 마요네즈 그리고 동봉된 오매불망소스도 같이 넣어서 드셔보세요

찐찐찐으로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