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서울

서울 종로3가 굴보쌈거리 보쌈맛집 : 삼해집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굴 보쌈거리를 또 다녀왔어요!

저번에 간 곳을 또 소개해 드리면 그럴까봐
오늘은 안가본 집을 갔답니다!

지인들 중에서 몇몇이 이 가게 삼해집을 갔다왔다 해서 저도 삼해집으로 선택했어요

다른 보쌈집들과 같이 감자탕은 고정으로 나오고
피꼬막? 이 양념 올려서 나오더라구요

아직 가게가 많은데 언제 다 가볼까요...?


- 오시는 길


- 도로명 : 서울 종로구 수표로 20길 16-15
- 지번 : 서울 종로구 관수동 42

 

굴보쌈 거리에요

15번 출구에서 좀만들어가면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밖에 써있는 메뉴판과 수육 삶는 말통

 

 

가게 내부에요 

엄청 넓더라구요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방이 따로 있어요

 

메뉴판
굴보쌈, 한방족발, 모듬족발, 감자탕, 닭도리탕, 고기보쌈, 낙지볶음, 낙지전골, 아구찜


들어오자마자 기본세팅
다른 가게들과 똑같이 감자탕을 먼저 올려주시네요!
(사진 찍는다고 공손이 손 모으며 기다리는 형)

 

 

기본 감자탕!

특별한 맛은 없어요 기본 깔끔한 육수에 밋밋한 빨간양념

슴슴하고 담백하게 먹기에 좋아요

 

 

양념장을 휘휘 저어줍니다~

 

 

각종 소스들!


초장이 나오네요 

반응형

 

둘이와서 소자를 주문했어요!
소자인데도 양많죠?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피꼬막?도 주셨어요!

 

저 위에 콩나물도 맛있었어요 같이온 형이 두번이나 시켜 먹더라구요 ㅎㅎ

 

 

제일 작은사이즈 인데도 푸짐하네요!

먼저 소주를 따라두고!


꼬막을 먼저 먹어줍니다!

사진이 작게 나왔는데 큰 꼬막이 맞는거 같아요


내 사랑 굴이 나왔네요

무말랭이와 같이 먹어줍니다!

 

쌈도 야무지게 싸서

상추랑 알배추와 같이 먹어줘야죠!

BIG

 

감자탕이 팔팔 끓네요

저는 푹 끌여서 진하게 먹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감자탕이 졸기 전까지 열심히 먹어야죠~

 

 

감자탕이 먹기 좋게 졸았어요!

 

 

은근히 살코기가 많죠??

 

 

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래 배추김치도 약간 있었네요?!

 

 

 

종로 3가 보쌈거리에 가게가 참 많지만 몇 군데 다녀 본 결과 

기본으로 주시는 메뉴는 감자탕이 대부분이고 나머지는

가게 역량것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어떤집은 가게 앞에서 기본으로 주시는 전을 붙이는 곳도 있더라구요

 

보쌈골목 돌아다니면서 취향에 맞는 집 가시는 것도 좋으실 거 같구요

아니면 제가 다녀온 삼해집이나 앞 전에 쓴 장군 굴보쌈집 리뷰보시고

선택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 11월 16일에 다녀온 종로3가 보쌈거리 "장군굴보쌈" 리뷰

https://star8803.tistory.com/entry/%EC%84%9C%EC%9A%B8-%EC%A2%85%EB%A1%9C3%EA%B0%80-%EB%A7%9B%EC%A7%91-%EA%B5%B4%EB%B3%B4%EC%8C%88%EA%B1%B0%EB%A6%AC-%EC%9E%A5%EA%B5%B0%EA%B5%B4%EB%B3%B4%EC%8C%88

 

 

 

기본적으로 맛있고 양도 넉넉하고

뭔가 보쌈거리라는 분위기도 있어서 좋답니다

 

모두 겨울이 지나기전에 굴 드세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