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음식

농심의 신메뉴 굴, 부추로 시원칼칼한 맛 : 사천 백짬뽕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유튜브로 히밥님과 동현 님이 만나서 농심의 신상 라면 리뷰하는 걸 봤어요!

 

사천 백짬뽕이라고 두 분이서 먹기 대결을 하더라고요!

 

제가 매운 라면도 좋아하지만 사리곰탕면이나 칼국수 라면 등등 하얀 국물라면도 좋아해요!

 

게다가 칼칼한 사천식에 해물맛까지?!

 

너무 궁금했었죠!

 

게다가 면도 건면이라고 하더라고요!

 

신라면 건면도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거든요!

 

아래 유튜브 내용을 보고

제가 내 돈 내산으로 먹은 리뷰도 올려볼게요!!

 

 

 

○ 유튜브 내용

 

동현 님과 히밥님이 만나서 빨리 먹기 대결을 하자고 하네요~

 

 

역시 비교도 안되게 히밥님 승!

근데 먹자마자 진짜 맛있다고 말하시는 히밥님!!

 

 

쫄깃쫄깃...

어떤 맛일까요... ㅠ

 

 

얼마나 맛있는지 히밥님이 잘 드시네요...라고 하네요 ㅎㅎ

중간에 빠졌지만 안에 들어있는 후레이크가 맛있다고도 언급했었어요!

 

 

찜으로 드시는 두 분!

영상으로 보시면 굴도 넣고 더 맛있게 먹더라고요!

 

 

○ 내 돈 내산 리뷰

 

동네 마트에서 우연히 보고 아?!

리뷰 써야지 라는 생각에 바로 샀어요!

물론 맛있어 보여서 산 게 더 크고요~

BIG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시원한 맛과 백짬뽕을 표현하게 위해

파란색과 백짬뽕 색으로 포장을 한 것일까요?

약간은 냉면 포장지 느낌도 나네요~!

 

분말수프와 후레이크 두 종류가 들어있어요

면은 건면이랍니다!

 

저는 건면 너무 좋아해요!

쫄깃쫄깃~

 

 

 

○ 조리법

 

모두 아시다시피 웬만한 라면의 조리법은 비슷하더라고요 ㅎㅎ

 

물 500ml를 끓인 후, 면과 분말수프, 후레이크를 넣고 4분간 더 끓인 후 드십시오

 

웬만하면 조리법 따라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ㅎㅎ

 

혹시나 몰라 영양정보도 올렸어요~

칼로리는 345Kcal 이네요!

 

 

수프 내용물이에요~

약간 베이지색 가루에 검은색들이 약간씩 섞여있네요

냄새는 해산물 향이 나고 홍합? 향도 섞여있는 거 같아요

 

후레이크 내용물도 푸짐하네요

표고버섯 부추 홍고추 새우볼? 같은 게 들어 있어요~

 

리뷰하려고 한봉만 사 왔는데,,,

막냇동생이 와서 집에 있는 참깨라면도 두 봉 더 끓였답니다

 

(참고로 저는 참깨라면 안 좋아해요 ㅠㅠ)

반응형

 

집에 있는 계량컵으로 정확이 500ml 물을 팔팔 끓여줍니다~

조리법처럼!

건면, 수프, 후레이크를 넣고 4분간 끓여줍니다~

(평소엔 제 맘대로 해요 ㅎㅎ)

 

짠!

완성된 사천 백짬뽕

 

 

생각해보니까...

리뷰하는 건데 예쁜 그릇에 옮겨 담을걸 그러네요!

 

 

쫄깃쫄깃 해 보이는 면발!!

 

진짜 맛있어요

해산물 향도 과하지 않고 적당하고요

 

면도 쫄깃쫄깃하고요

사천식이라 해서 많이 맵지 않고 약간 칼칼한 정도!

 

완전 제스타일 이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후레이크들!!

 

새우볼... 너무 아쉬운 게 3개인가 들어있어요

진짜 새우살처럼 탱글 하답니다!

 

그다음 표고버섯 홍고추 부추!

 

생각보다 후레이크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전 후레이크 좋아하거든요~!!

 

국물 맛도 약간의 칼칼함과 고소한 맛!

가격만 착하면 자주 먹을만해요!

 

왼쪽은 백짬뽕 오른쪽은 참깨라면...

 

백짬뽕 먹고 참깨라면 먹었는데...

저는 참깨라면 제스타일 아니에요,,,

 

 

저는 국물 잘 안 먹어서

리뷰를 위해 조금만 마시고

버렸어요~

 

후레이크 내용물 참 많죠?!!

 

 

다 먹고 막냇동생과 후식!

 

 

쿠팡에서 검색해보니 가격대가 약간 있네요!

 

 

 

○ 마무리

 

해산물 향이나 해산물 자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호일 수 있는데요

 

칼칼함과 해산물 향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면도 건면이라 조금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후레이크도 넉넉해서 좋고요!

 

 

 

약간 아쉬운 점은

 

새우볼? 후레이크 좀 더 넣어주세요!

맛있는데 몇 개 안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약간의 가격대가 있다!

 

조금만 더 저렴하면 엄청 자주 먹을 거 같네요

 

 

 

 

 

결론은 맛있게 먹었다입니다!

 

한 번쯤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