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서울

종로3가 익선동 삼겹살 맛집 : 그때그집

728x90
반응형
SMALL








- 요즘 핫한 익선동 삼겹살 맛집 : 그때그집











익선동에 포장마차 가고싶을때 종종가는편인데
가끔 가는 삼겹살집이에요!

점점유명해지면서 간판도 추가로 달고 앞에 메뉴를 걸어 뒀더라구요 !





- 찾아 오는 길

종로3가 5번출규 나오자마자 대각선에 바로 보여요!
(GS25편의점 바로 옆)

- 도로명 : 서울 종로구 수표로 123
- 지번 : 서울 종로구 낙원동 227


(검색하실땐 종로3가 그때그집 두루치기 라고하시면 잘 나와요!)














주방 !
막 넓은 편은 아니에요 !



















메뉴판이에요!

생돼지 김치찌개, 된장찌개, 돌솥비빔밥, 부대찌개, 뚝배기 불고기 , 물냉면, 비빔냉면, 계란말이, 부추전, 김치전, 두부김치, 돼지고기두루치기, 오징어두루치기, 김치짜박이, 불고기, 생삼겹살


















기본반찬!! 깔끔해요!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다먹고 리필했어요 ㅎㅎ(주방에서 이모님이 벌써 다먹었어? 라고 하시는 소리를 들었어요 ㅎㅎㅎ;;;)


추가로 뜨끈한 콩나물국! 건더기는 별로 없더라구요 ㅎ


















저랑 친한형(삼겹살귀신)은 저를 만날때 마다 삼겹살을 먹자고해요! 그래서 3인분 스타트!

웬지 양이 좀 줄은 느낌? 자주 왔었거든요



아?! 맞다 여긴 직접 주방에서 다 구워다 주세요
직접 구울 필요 없어요!










반응형





항상 말하죠? 전 다양하게 즐기는걸 좋아해요

쌈장에한번!, 쌈싸서 한번! 사진은 안찍었지만 다른 반찬과도 싸먹고!

아쉽게 소금은 없었어요!!
























둘이 잘먹기도 하고 배고파서 3인분 후딱하고!
2인분 추가!! 이것도 금방 먹었더랬죠?!







다먹고 난 흔적!
반찬도 맛있어서 다먹었어요!!(몇번리필)

둘이서 5인분 ㄷㄷㄷㄷ 돼지들이다!








여기까진 최근에 다녀온거고
그 앞전에 다녀온 사진들 보여 드릴게요!







 

친구들과 고기 나왔다고 신나하는♡♡♡♡

BIG

김치찌개에 라면사리추가!

냉면!! 고기엔 냉면이 빠질 수 없죠!


김치찌개 2인분!!!

여긴 김치찌개듀 맛집이랍니다!






놀랍게도 위에 사진은 각각 다른 날이에요!!
제가 한번빠디면 주구장창 가는 스타일이어서!





저는 삼겹살 맛집이라 했지만

김치찌개랑 두루치기도 맛집이에요
제가 사진을 다 못찍어둬서!

다음에가면 다른 메뉴 제데로 먹어보고 추가리뷰 올려볼게요!












728x90
반응형
SMALL